먹기/식료품

오가닉스토리_순수자연_감귤칩_아기간식

해핌이 2022. 5. 2. 10:50
반응형


오가닉스토리
순수자연 유기농 감귤칩

12g

3,800원

(22년 4월)

 

현대백화점 판교점 식품관

 

 

딸기칩/배칩/사과칩

모두 잘 먹는 쪼이에게

새로운 맛을 보여주려고

이번엔 감귤칩을 사보았습니다!

 

 

유기농감귤 100% 에

12g 입니다

패키지 사진이랑 거의 비슷하게 생겼어요

 

사과칩/딸기칩은 순삭이라

이것도 잘 먹을 것 같았어요

https://amazingcho.tistory.com/267

 

순수자연_사과칩_딸기칩_아기간식_아기과자

순수자연 사과칩 / 딸기칩 15g / 13g 각 3,400원 (22년 2월)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1층 식품관 (더현대서울 식품관 22년3월 기준 3,800원) 우리집 쪼이는 18개월인데요 15개월 전까지는 제가 직접 간식을

amazingcho.tistory.com

 

 

 

그런데 요즘은 치트키

딸기칩도

잘 먹지 않습니다 ㅠㅠ

이제 아예 상큼한 건

달지 않으면 먹기 싫은가봐요...

아기들의 입맛이란

알다가도 모르겠어요

이 과자 잘 먹어서 박스채로 사놓으면

갑자기 안 먹어버리고

박스채로 사놓은 거 어떡하지 하고 있으면

갑자기 또 잘 먹기도 하고 ㅋㅋ

 

 

 

유통기한은 1년 넘게 남았습니다

사실상 6개월만 남았어도 관계없지만

박스채로 구매한다면

오락가락하는 아기입맛들을 위해

이렇게 긴 유통기한도 좋지요

방부제가 들은 것이 아니라면 ..

 

 

당류는 사과보단 낮고 딸기칩과는 같은

8g 입니다

이제는 사실

당류고 뭐고 식품첨가물이나

보존제 같은 것만 아니면

다 오케이 하는 편입니다

포기하고 싶지 않은데

저절로 이렇게 됩니다...ㅋㅋㅋ

 

 

지퍼백으로 되어 있어서

먹다가 안 먹어도

보관하기 편합니다

지퍼 윗 부분을 잘라내고 열면 되는데

 

사실 딸기칩때도 사과칩때도

뭐 지퍼가 필요가 있겄어?

했는데..

요건 아직도 지퍼백 딱 잠궈서 잘 보관해두고 있슴돠.. 

 

 

모든 과일칩들은 이렇게 분이 조금씩 있어요

딱 열었을 때 비주얼은

그냥 귤 그 자체 같았어요

 

 

꺼내보니

이렇게 바싹 말라있어서

껍질도 잘 부서져버립니다

날카로워서 아프거나 그렇진 않고

부드러운데 이제 잘 부서지는 ㅋㅋ

 

 

작은 알도 있고

큰 알도 있어요

맛은... 그냥 새콤한 귤 맛

달지 않습니다ㅋㅋ

그래서 인지

쪼이는 하나먹고 안 먹었어요...

 

 

이거슨 한 입 먹은 것이 아니고

부서져서 안 쪽이 보이길래

찍어보았습니다

귤 안 쪽 껍질 먹으면 가끔 씁쓸한데

신기하게 그런 씁쓸함은 없더라구요

 

 

저렇게 안쪽 껍질이 많이 붙은 것들은

조금 떼어주고 줬습니다

그래도 한 입 먹고 제 입으로..ㅋㅋ

 

 

귤칩도 부스러기가 어마무시하게 나와요

그래도 과자보단 낫겠다 싶어서

주려고 했는데

먹지 않습니다....

이친구도 언젠간

쪼이 입맛을 사로잡을 날이 오겠쥬...?

지퍼백 포장이라 너무 다행이랍니닼ㅋㅋ

지퍼백을 쓸 날이 올 줄이얔ㅋ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욧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