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식료품

얌이밀_아기이유식반찬_소고기감자조림_15~36개월 아기 반찬

해핌이 2022. 4. 3. 10:28
반응형


얌이밀
아기 이유식 반찬

소고기감자조림
100g

아기반찬 15~36개월

 

현대백화점 판교 7층

 

3,800원
(22년3월)


 

엄마표 반찬을 거부중인 18개월 쪼이를 위해

이번엔 소고기 감자조림을 구매해보았습니다

 

어떻게든 소고기를 먹여야겠다는 생각에

반찬이라도 소고기 포함된 것으로 선택했어요

 

 

얌이밀 소고기 감자조림에는


쇠고기 국내산 15프로
감자 국산 50프로
양파 국산 18프로
피망 국산 7프로
당근 국산 7프로
채소육수
감자전분
파기름
간장
설탕이 들어 있어요

설탕... 넣어서 만들어주면 먹을거냐 아가야??!!

 

 

 


1팩 100그람에
85칼로리입니다

쪼이는 거의 2~3번에 나누어 먹기 때문에

의미없지만요 ㅋㅋ

 

가열 후 먹이라고 되어 있는데

밥이 뜨거운 경우에는

그냥 주기도 합니다

 

 

사기전에 미리 안이 보이는 비닐포장이면

보고 살텐데

(아마 안 사는 경우가 더 많을지도 ㅋㅋㅋ)

 

사기전에는 절대 못 봐서

물론 홈페이지에 사진이 있지만

안 맞는 것도 있고

조리예랑 실물이랑 상이한 점이 있다보니

사실 그닥 도움은 되지 않습니다ㅠ

 

 

소고기 감자조림이지만

감자가 50프로인 감자조림이기 때문에

한눈에도 감자가 많이 보입니다

감자를 막 깠을때 나는 그 감자향이 나요

그리고 피망이 너무너무 큽니다 ㅋㅋ

마파두부랑 비프스트로가노프 두개에도 피망이 들어 있었는데

피망이 들어간 반찬은 향도 비슷합니다

 

 

덜어먹이다가

썩은 건 아니겠지만

(설마...)

거무튀튀한 감자가 있어서...

찝찝해서 빼고 먹였습니다

 

다행히 이번에도 한번은 성공 ㅋㅋㅋ

두번째는 실패였지만

그래도 치치(aka치즈)로 꼬셔서 완밥했어요

 

소고기는 거의 없지만

그래도 이렇게라도 먹이겠다는

엄마으 으지로

소고기 들어간 반찬을 사보았습니다

 

얌이밀 반찬 내용물 후기는 거의 없어서

계속계속 올려볼 예정입니다

 

판교 현백 얌이밀은

바로 앞에 수유실이 있어서

데워서 먹이기도 좋고

다른 식당에 가기전에 얌이밀에서 사서

수유실에서 데워서 가져가기도 좋아요

 

현백 식당은 전자레인지에 데워주는 경우가 잘 없어서

(부탁하기도 죄송ㅠ)

미리미리 데워서 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1분 정도 데워서 먹여야 맛있다고 얌이밀 직원분께서 그러셔서

1분 데우는데 항상 엄청 뜨거워요

그래서 미리 데워서 식당 가는 동안 식혀지면

도착해서 주기 아주 적당합니다 ㅋㅋ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엄빠 할미할비 아가보호자들 모두모두 빠이태앵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