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식료품

YDK_영덕 게딱지장_코스트코

해핌이 2022. 4. 1. 10:50
반응형


YDK
영덕 게딱지장
200g*2병

코스트코
25,990원
(22년3월)


지난번 오아시스 게딱지장에 이어
코스트코에서도
구매해보았습니다

https://amazingcho.tistory.com/235?category=1029920

 

바로 먹는 붉은대게 게딱지장_오아시스반찬

바로먹는 붉은 대게 게딱지장 170g (대게내장 국산 93%) 오아시스 14,500원 (22년3월) 붉은 대게 게딱지장입니다 세상 참 좋아유 대게 껍질 산더미처럼 만들지 않아도 이렇게 손쉽게 게딱지볶음밥을

amazingcho.tistory.com


아주아주 오래전에
이 제품 말고 다른 제품을
코스트코에서 사보았는데
나쁘지 않았지만
혼자 다 먹지 못해서
계속 잊고 지내다가
요즘 다시 꽂혀가지고 구매해보았습니다

 


유통기한은 24년 11월까지 이지만
개봉하면 5~7일 안에 먹어줘야합니다
이건 브랜드 관계없이
게딱지장은 공통인 것 같아요


게내장은 92프로 들어있습니다
친절하게 드시는 방법도 있어요 ㅋㅋ
꾸울팁
게장비빔밥
게장볶음밥
술안주
컵라면
대게라면
대게칼국수
된장찌개
스파게티
군함말이
리조또
순두부 양념장으로도 사용된답니다
(오 새로 알게 된 사실 굳)


사실 이거저거 다 필요없고
게딱지장 한 스푼에
밥 넣고 참기름 넣고
쓱쓱
가능하면 김가루 좀 뿌려서 먹으면 장땡이죠ㅋㅋ


이렇게 200그람짜리가 두통 들어있어요
아주 든든합니다
200그람에 칼로리는 256칼로리에요
(칼로리 무의미..ㅋㅋ)


박스에 적힌 내용이
라벨로도 되어 있어서 좋습니다


유통기한도 있어서
좋아요
물론 개봉 후 5~7일 안에 먹어버려야 하지만
한통먹고 까먹었다가 찾으면
저 유통기한이 또 필요하거덩요


아 개봉 후 5일 이내로 안내하고 있군욬ㅋㅋ
하지만 저는 최대로 7일....
제 맘입니닼ㅋㅋ 배탈도 안 났어요 ㅋㅋ
그렇지만 안전하게
안내된 대로 따르시길 추천합니다ㅋㅋ


93프로였던 오아시스 게딱지장에 비하면
코스트코 영덕 게딱지장은 92프로인데도
뭔가 색이 진한 느낌이에요


요즘 계속 게딱지장에 빠져있어서
날치알도 사고
무순도 사고
나름 변형해가며 끼니를 해결하고 있어요 ㅋㅋ
(TMI 파티..ㅋㅋ)


안전 씰을 열어줍니다
엄청 잘 열려요

 

깰끔하게 잘 열림
기분 좋음ㅋㅋㅋ


아주 색이 진한 게딱지장이 나옵니다
오아시스 게딱지장보다
더 진한색이에요
함량은 더 낫은데
게마다 다른가 봅니다 ㅋㅋ

 

역시 뚜껑에
뭔가 묻어있는 느낌이지만
공기에 노출되면 저렇게 된다고 해요
뭐 먹는데 지장없다고 하니
걍 먹습니다
(사실 알아보기 귀찮.....튼튼한 내 장아 고맙다)


엄청 진해보이는데
얘도 오아시스 게딱지장때처럼
아마도 윗면만 공기에 닿아서 그런것 같아요


역시 푸딩/티라미수 질감
포옥 들어갑니다


역시 안 쪽은 밝은 색이에요 ㅋㅋ
맛은 똑같습니다


얘가 좀더 티라미수 빵 같이 생겼어요 ㅋㅋ


이렇게 드음뿍 퍼서
밥에 참기름에 쓱싹해서 먹으면 한끼 손쉽게 해결됩니다

그런데 제 기준
기분탓인줄 알았는데
코스트코 영덕 게딱지장은 많이 먹으면
좀 속이 쓰리더라구요
오아시스 게딱지장은 안그랬는데
맛은 둘이 비슷합니다

그래서 얘를 안 먹겠다는 아니고 ㅋㅋㅋ
가성비가 좋기 때문에
적당히~ 넣어 먹기로 했습니다

패키지에 적힌 방법으로도
활용해봐야겠어요
예를 들면 대게라면? ㅋㅋ

조만간 휘뚜루마뚜루 간단요리에서
재료로 또 나올지도 모릅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고
밥 굶지 마세욧!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