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기/국내여행

쥬라리움 하남점_실내 동물원 키즈카페

해핌이 2022. 3. 5. 09:30
반응형

쥬라리움
하남점
실내동물원
키즈카페

주말 성인 기준 10,900원
18개월 미만 무료


네이버로 예약하고
갔어요


이렇게 바코드 보여주면 되는 줄
알았는데
휴대폰번호 물어보셨어요

그럼
“성인2명 맞으신가요??”
라고 여쭤보시고

“네 그리고 18개월 미만 아가 한명이요!”
하고
등본 등 증명할 수 있는
문서 등을 보여드립니다


확인돼셨습니다~하고
이렇게 팔찌를 채워주세요
1층 2층을
내부에서 이동할 수 없고
나와서 이동해야해서
팔찌형태인 것 같아요
아이들은 노랑색
어른들은 파랑색


지하주차장에서
에스컬레이터로 올라왔더니
찜질방 헬스장 있고
또 한칸 더 와야하더라구요

지하주차장에서 엘레베이터를
타고 바로 2층으로 가시는게
좋습니다
에스컬레이터 고장인 경우도 있고
백화점처럼 한 자리에서
연결된 게 아니라
올라가려면 또 돌아서
올라가는 쪽 타야하고 그래서
비추
(저희는 몰랐음니다 2층까지 쭉 실내인줄😅)



처음에 여기가 맞나?
싶었는데 매표소라고 크게 적혀있어서
헷갈리진 않습니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 부터 오후 7시까지이고
입장마감은 6시까지에요

17개월 쪼이 기준
키즈카페는 오락실느낌이라 못가고
1층 동물원만 구경했는데
30분만에 나왔어요
2시간권 사길 잘함ㅋㅋㅋㅋ

다른 친구들은 금붕어도 잡고
먹이도 주면서 잘 놀더라구요
쪼이도 조금 더 크면
먹이 주면서 아이쁘다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차타면 라이온킹 노래 듣는데
거기에 나오는 친구들 다 있다고 하면서
입장 ㅋㅋ


동물원 규모는 작은 편이지만
17개월이 즐기기엔 아주 넓고
잃어버릴 걱정도 없었어요
다만 자동문이라 자꾸 나갈려고 해서
조심해야해요
물론 입구에 직원분 계셔서
조금은 안심😌


티몬이다!!!!
잘 찍었넴
쫘식😆

쪼이는 아직 어려서
손 물릴까봐 조심스럽기도 하고
금붕어 주변에 물이 많아서
미끄러지기도 하고
그래서 먹이체험이나
다른 동물 만지는 건 못했어요

먹이체험은 1회 1,000원
3회 2,500원
이더라구요!
(22년3월기준)

과연 좋아할까 기대반 걱정반이었는데
가길 잘했어요
강단 갔는데 올라갔다 내려갔다만
열번하고 온 기분이지만
암튼 좋아했음🤣

다음번엔 비슷한 다른 실내동물원 가보려고요!
물론 그땐 18개월 미만 할인을 못 받지만 ㅋㅋ
에버랜드도 올 봄에 꼭 가고 싶어요
쪼이가 이것저것 많이 보고
많이 배우길 바랍니다☺️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