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기/옷

[입기][옷]겐조_Kenzo_반팔 티셔츠_그레이_4DE 5TS018 96

해핌이 2015. 3. 16. 20:00
반응형

 

겐조

티셔츠

반팔

 

Kenzo

4DE 5TS018 96

Grey

XL

 

 

저게 상품명이 맞나 모르겠네요

직원분이 가격택까지 다 떼어가셔가지궁;;

겐조는 원래 그런가?

겐조 처음 사보....

 

 

제껀 아니지만

든든씨가 어디서 겐조 티를 입은 남성을 보고 온 후부터

노래노래를 불러서

지난번 기념일날 초콜릿밖에 못 만들어줘서

마음이 걸렸었는 데

이렇게! 딱! 사줬어용 ㅋㅋ

 

 

원래는 이 디자인 말고

K 라고 쓰여있는 디자인으로 사주려고 했었는데

둘다 마음에 들고

내가 안 사주면 자기가 또 살거니까

내가 사줘야한다고

그런 말도 안 되는 주장을 했지만 ㅋㅋㅋ

요즘 늦깎이 학생인 데다가

새로운 전공에.. 통학까지 ㅠㅠ

무엇보다! 요즘 너무 이쁘게 해서 ㅋㅋ

사줬어용 ㅋㅋㅋ

원래 말밉쟁이씨였는데

요즘엔 말도 이뿌게 하고 안 사줄 수가 없징 헤헿

 

 

프린트는 이게 끝이에요

이번에 매장에 가보니까 바다 컨셉이더라구용

처음에는 배를 도드라 보이게 하지 않을 까 싶었는 데

입혀보니 예쁘더라구용

 

 

아무래도 반팔이라

얇긴 얇아요

 

 

그래서 약간은 늘어날 것도 같지만

왜 겐조는 여자꺼는 왜 왜 왜 다 짧은 거죠?

왜때무닌가요 ?? ㅋㅋㅋㅋㅋ

 

든든씨가 좋아하는 메이카? 표시도 있네요 ㅋㅋ

또 브랜드 티 안나면 안 입는 남자

왕단순씨 ㅋㅋㅋ

 

 

이게 그 원래 사려고 했던 K 티에요 ㅋㅋ

둘다 그레인데

달라서 좋은 것 같아용 ㅋㅋ

 

K티 저거는 네이비랑 검정이랑 흰색이랑 등등

많았는 데 저게 제일 딱 예뻤어요 ㅋㅋ

저건 또 따로 리뷰할게용

 

착샷은 나중에 든든씨가 입고오면

도촬해서 올릴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이즈는 참고로 XL구요

든든씨는 100~105정도를 입는

건장한 남성이랍니당!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