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기/옷

[입기][옷]스톤아일랜드_Stone Island_소프트쉘_Soft Shell-R_후드집업

해핌이 2015. 2. 26. 20:00
반응형

 

 

스톤아일랜드

소프트쉘 후드 집업

 

Stone Island

soft shell-r hood zip-up

XL

 

 

저의 든든씨가

매니아처럼 좋아하는 브랜드가

몇가지 있는 데

그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가

바로

바로바로!

스톤아일랜드에용

 

스톤아일랜드는

이태리 아웃도어 브랜드라나 뭐라나

하여튼 그노므 이태리...ㅋㅋㅋ

 

알고나서 보니까

우리나라에서도

꽤 많은 연예인들도 입더라구용 ㅋㅋ 

일단 좀 비쌈..

저와는 다르게 ㅠㅠ

가격빨?을 받는 든든씨는

그래서 좋아하는거 같기도 해요 ㅋㅋ

 

 

든든씨가 자주 입는

스톤아일랜드 의류들을 보면

대부분 좀 독특한 재질이거나

색깔이 특이한 경우가 많아용

 

 

든든씨는 특히

카키나 블루 컬러에ㅋㅋ

집착을 하는데

이번에도 역시나 카키색을 질러주셨어요

벌써 카키 아우터만 몇개인지..

그치만 확실히 하얗지는 않은

든든씨 얼굴을

밝게 해주는 효과가 있어요

그래서 좋아하나봐요 ㅋㅋ

 

 

이번에 산 스톤아일랜드는

소프트쉘 재질이래요

소프트쉘? 엥?

먹는 거임? ㅋㅋㅋㅋ

 

이건 소프트 쉘에 대한 설명인데

방수, 방풍, 숨쉴수있는?

그런 특이한 기능들이

후드 집업에 엄청 들어가있다는거 같아용

알면 알수록 매력있는

스톤 아일랜드네요 ㅋㅋ

 

 

밖에도 진짜 너무 촉감이 좋은데

안에도 보들보들한게

촉감이 좋아용

 

 

든든씨를 든든하게 보여주는

저 등빨ㅋㅋㅋ

입혀놓으면 생각보다

귀욤귀욤해요 헤헿

확실히 매력이 있는

스톤 아일랜드!

든든씨가 반할만 하군뇽

든든하게 보여주는 건 좋지만...

없어도 이제 든든하니까...허허;;

든든씨가 미듐입는

그날까지!!

아자아자!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