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기/옷

비비안웨스트우드 반팔 티셔츠_민트

해핌이 2022. 3. 4. 17:55
반응형

더현대닷컴
비비안웨스트우드
반팔티
할인받아 7만원 대

더현대닷컴은 백화점 매장에서 직접 보내줘서
뭔가 인쇼랑은 조금 다른
집에서 백화점 쇼핑하는 기분이라
자주 사용하게 돼요


같은 상품이라도 다른 사이트보다 가격이 좀 있는 편이지만 배송도 빠르고 (토욜도 발송해주심)
포장도 깔끔해서 자꾸 여기서 사게 됩니다

비비안웨스트우드 옷은 좋아라하는데
살이 엄청 쪄버려서 40사이즈도 겨우..
맞을 지경이라 망설였지만


클럽프렌즈에
프리미엄골드 쿠폰이었나
암튼 이래저래해서
거의 6만원대로 구입했으니
안맞아도 이너로 입고 살빼자!!
(라고 다짐하면서 못할 걸 알았지만
다행히 잘맞음 휴😅)


선물포장 요청도 안했는데
이렇게 귀하게 포장해주시니

반응형


받자마자 기분이 엄청 좋았어요
뭐야뭐야
선물 뭐야🥰🥰


비비안웨스트우드 옷 엄청 좋아하는데
단 한번도 이렇게 받아본 적은 없어서
신기방기


종이박스가 막 고급진 그런건 아니지만
어떻게 이렇게 이뿌게 포장해주셨나요
금손👏👏

지난 여름에 매장에서 산 티셔츠
백화점에서 사서 돈 다 주고 샀는데..

티셔츠라 셔츠나 치마 원피스처럼
옷걸이에 솨라락 받지도 못했는데
이래 받으니 기분이 좋네욤 호호

그러고보니 살쪘다고 안맞는다하면서
이 집에서 패딩이며 치마며
안사던 걸 많이 샀네요…
뭔가 사이즈 맞는 거 나오면
쟁여워야 하는 심보였나🤔



얇고 부드러운 코튼 티셔츠인데
입으면 속옷이 안 비쳐서 신기했어요
여름에 산 레몬색은
다 비치는 데 ㅋㅋ
(고건 약간 요가/필라테스 용 같긴 했음)


ORB자수 필수죠
이거없으면 안사쥬?
읎이 사는 사람들은 로고 꼭 있어야 한다고
매번 이야기하는
누구누구씨에게 세뇌당함ㅋㅋ
(근데 이정도면 티도 안나 이사람아
그래도 고맙다 사줘서😘)


비비안웨스트우드 티셔츠는
로고가 거의 쇄골에 가까운
가슴쪽에 있어서 어깨 넘는
머리길이면 보이지도 않음 ㅋㅋ
아무도 비비안웨스트우드에서 산 줄 모르지만
생각보다 핏이 좋고
(체지방률에 비해..
i should love myself🙃🙃)
지난 시즌에 나온 헐렁 티셔츠보다
활용도가 높아요

MD추천은 믿을 만 하군요
역시 전문가👍
(이거 입고 매장갔다가
매장 언냐랑 커플된 건 안 비밀🤭)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