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s

가죽신발 모자 얼룩 지우개 사용 전 후 비교

해핌이 2024. 6. 21. 10:21
반응형

 
가죽 신발
얼룩 지우기


뉴에라 얼룩 지우개 (캡이레이저)

사용 후기

 


 
 제가 가지고 있는 운동화 중에
유독 흰색 신발이 많은 데요
골든구스처럼 빈티지 스러운 것 말고는
때가 묻으면 티가 많이 납니다


 
어릴 때는 너무 하얀게 민망해서
일부러 밟고 그랬었는 데..
왜그랬을까... 중2병같은거였나 ㅎㅎ
암튼 요즘은 너무 보기가 싫어서
손이 잘 안 갔었어요

반응형


 
자주가는 신발 수선집에 문의하니
8~10만원 정도 말씀하시더라고요
우선 전체적으로 오염이 심한 루비똥은
업체에 맡기고
그나마 좀 봐줄 수 있는 다른 신발을
어떻게 닦아낼까 고민하다가
예전에 구매했던 뉴에라 얼룩지우개가 생각나서
그걸로 지워보았습니다
https://amazingcho.tistory.com/262

 

뉴에라_New era_얼룩지우개_spot&stain eraser

뉴에라 얼룩지우개 현대백화점 판교점 5층 3,500원 (22년 3월) 모자 좋아하는 든든씨.. 비싼 모자사도... 땀흘리면 하얗게 되버려서 결국 버리게 되는ㅠㅠ 아깝다리아까워 최근에 모자 구매한 매장

amazingcho.tistory.com

 


 
2년 전에 구매했던 건데
모자에 사용했을 때 그냥 저냥 드라마틱한 효과는 없었어서
아직도 이만큼이나 남았어요
사실 포스팅할 때 잠깐 사용하고
그 후에 한두번 사용한 뒤로는 그대로 두었던 것 같아요
 




가죽신발의 경우에는
집에서 세탁해버리면 가죽이 완전 상해버리기 때문에
솔로 털어내는 정도로 관리하라고 되어 있는 데
이렇게 오염이 많이 되면 좀 민망할 때도 있습니다 ㅎㅎ
 
한번 해보지 뭐 라는 마인드로
열심히 박박 지워보았는 데
생각보다 잘 지워집니다?!! 와 ㅎㅎ


 
팔은 좀 많이 아프지만...
그래도 깨끗해졌습니다
윗면도 잘 지워지고
옆면도 잘 지워집니다

이정도 남은 것쯤이야 뭐 ㅎㅎ

괜찮습니다


 

출처 : 뉴에라 공식몰



저는 22년도에 5500원 주고 구매했었는 데
뉴에라 공홈에서는 3500원에 판매하고 있네요
배송비가 있으니 다른 것 구매하실 때
같이 사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공홈에서 검색하실 때는
캡 이레이저라고 하시면 나옵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