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초콜릿

fin CARRE_헤이즐넛 밀크 초콜릿_2종 + Schogetten® 알파인 밀크 초콜릿_독일 초콜릿

해핌이 2024. 5. 11. 10:11
반응형

 

fin CARRE

 NUSS KRACHER VOLL-NUSSE

del-Vollmilchschokolade mit frisch gerösteten Haselnüssen

(헤이즐넛 밀크 초콜릿)

+

fin CARRE

Hasel-nuss

(통 헤이즐넛 밀크 초콜릿)


+
Schogetten®originals
Edel-Alpenvollmilch

(쇼케튼 알파인 밀크 초콜릿)




 

친지분께서 오랜만에 한국에 방문하시면서

가족들을 위해

많이들 사간다는 독일 초콜릿

3종을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2가지는 헤이즐넛 밀크 초콜릿이고

한가지는 그냥 밀크 초콜릿인데

먼저 통헤이즐넛 밀크 초콜릿 입니다

반응형

 

필름같은 포장지로 되어있고

3번째 사진처럼 저렇게 열 수 있게 되어 있는 데

 

 

이렇게 다 펼치고 나서도

살짝 접착력이 있어서 그런지

다시 붙어지더라고요

 

 

물론 한 번에 다 먹을 수 있었지만 ㅎㅎ

저 접착력으로는 뭔가 좀 찝찝해서

지퍼백에 넣어두고 먹었습니다

 

 

 

두번째는 같은 회사에서 나온

헤이즐넛 밀크 초콜릿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첫번째로 소개한

통헤이즐넛이 더 좋더라고요

 

 

포장 방식은 같고 통헤이즐넛은 열었을 때

로고가 있는 앞면이 나왔는 데

 

 

얘는 뒷면이 나오더라고요

두가지 모두 저렇게 활짝 열어서 그런건지

비행기타고 오면서 그런건지

저렇게 반토막이 나버린 채로 개봉되었어요

 

 

앞면은 통헤이즐넛과 똑같습니다

 

 

맛도 비슷한데

기분탓인지 모르겠지만

이게 통헤이즐넛보다 더 달았어요

 

 

풀 너트로 번역된 게

Voll-nuss 라고 쓰여져있던 부분인데

통 헤이즐넛을 원하시면

Voll -nuss 를 구매하시면 될 것 같아요

헤이즐넛은

Haselnüssen 인 것 같더라고요 ㅎㅎ

이렇게 독일어 단어 +1 입니다 

 

마지막으로 알파인 밀크 초콜릿 입니다

 

 

다른 브랜드여서 그런지

박스 포장으로 되어 있고

그래서 간편한 선물용으로 많이 구매하신다고 해요

 

 

안쪽은 은박지로 되어 있어서

판 초콜릿일 줄 알았더니

 

 

일본 부르봉 초콜릿처럼

조각이 나뉘어져 있어요

 

 

종이로 판도 넣어져 있고요

 

 

ABC 초콜릿 정도의 두께의

밀크초콜릿이라

한알만 먹어도

엄청 달달 합니다 

 

 

딱히 번역해봐야할 건 없었지만

저 경품 이벤트가 무슨 말일지 궁금해서

한번 구글 렌즈 돌려보았습니다 ㅎㅎ

 

3가지 다 맛있었지만

가장 손이 많이 갔던 건

통 헤이즐넛 밀크 초콜릿이었고

당 떨어졌을 때 먹기 좋았던 건

쇼게텐 밀크 초콜릿이었어요

 

선물용으로 가볍게 구매하기에는 아무래도

박스포장되어 있는 쇼게튼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도 맛나게 잘먹었습니다 ㅎㅎ

 

 


그럼 모두모두 좋은 하루 되세요 🍫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