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초콜릿

네슬레_Nestle_애프터 에잇_After Eight_민트초콜릿_Mint Chocolate Thins

해핌이 2024. 4. 15. 10:15
반응형


네슬레

애프터 에잇

민트초콜릿

 

Nestle

After Eight

Mint Chocolate Thins

200g

(24년 4월)

 

 

제가 레슨받던 선생님이

n년 전에 독일로 이민을 가셨는 데

얼마전에 부활절 휴가로 한국에 들어오셨다가

선물을 주셨습니다 

 

 

그 전에도

전달전달로 직접 뵙지는 못했어도

선물을 종종 보내주셨었는 데..

안그래도 오랜만에 들어오셔서 짐도 많으실텐데

너무 감사합니다.. 🩷

반응형

 

유럽쪽은 진짜 네슬레가 꽉 잡고 있는 거 같아요

암튼 애프터 에잇은

민트크림이 들어있는

민트초콜릿이에요

 

 

검정색 얇은 종이로 덮여져 있어서

굳이 이걸 왜 덮어 놨지? 했는 데

 

 

이렇게 밀봉되어 있지 않고

하나씩 포장지에 넣어 있더라고요

윗부분이 개봉되어 있어서 덮으려고 그런 것 같아요

 

 

이렇게 작은 종이에 하나씩 넣어져 있어요

 

 

뒤쪽은 After Eight 이라고

적혀있고

앞쪽은 이런 무늬가 있어요

굉장히 얇아서

부담없이 하나씩 먹기 좋고

다크초콜릿이라 많이 달지 않습니다

(초콜릿치고 ㅋㅋ)

 

 

그리고 안쪽에

이렇게 하얗게

민트 크림이 들어있어요

그동안 먹어봤던

민트초콜릿과 완전 달라요

 

 

저는 민트초콜릿을 좋아하는 편이지만

반민초파가 보면

저거야말로 치약이잖아!!

라고 할 거 같아요 ㅋㅋ

 

이것말고도 여러가지 많이 주셨는데

그 중에서도 몇가지는 차차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ㅎㅎ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 슨생님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