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초콜릿

ASTOR_DARK CHOCOLATE MINTS_다크초콜릿민트_LOS ANGELES_로스앤젤레스_LA여행 선물_초콜릿_민트초콜릿

해핌이 2024. 4. 5. 10:05
반응형

 
ASTOR
DARK CHOCOLATE MINTS
LOS ANGELES
24pcs

 

쪼이 할미할비가 미국 다녀오시면서
이것저것 사다주고 싶으셨다봐요
평생을 이런 기념품은 절대 안 사시는 분들인데..

 


지금은 아니지만 한참 쪼이가 초콜릿에
빠져있을 때라
초콜릿을 사오신 것 같아요

반응형

 

 

사실 처음에 받고

다크 초콜릿 "민트"
사진도 그렇고 초콜릿향 민트 사탕인줄알고...
엄마이거 사탕이잖아ㅋㅋㅋ 이랬는데..
엄마가 잘 보고 사신 게 맞네...ㅎ

 
미안 엄마...

 

 

암튼 ㅋㅋㅋㅋㅋ
ASTOR 라는 걸 처음 봐서
검색해보니
초콜릿으로 유명한 브랜드이더라고요

초콜릿 프레젤도 많고

술 초콜릿도 많이 사오시는 것 같아요

 

 

Los Angeles 도 있고
New York 도 있고
도시별로 이렇게 틴케이스로

선물용이 있는 것 같더라고요
가격은 대충 12불~15불 정도 되겠다 싶었는 데
여기 11.99$ 뙇 ㅎㅎ

 

 

틴케이스 안에

플라스틱으로

오목하게 되어 있고

이렇게 모아져 있습니다

보통은 하나씩 들어가는 플라스틱 통이 있는 데

이렇게 오목 그릇에 모아 놓은 것 처럼 

포장되어 있는 게 신선하기도 하고

생각보다 예쁘네요

 

 

 

오백원 동전보다 조금 더 큰 크기로

24개가 들어 있습니다

 

 

이미지 사진보다는 

얇고 넓은 편입니다

 

 

꼼꼼하게 포장되어 있지는 않고

이렇게 살짝씩 초콜릿이 보입니다 ㅎㅎ

 

 

다크 초콜릿이라

검정에 가까운 갈색입니다


 

 

앞 면 무늬가

케이스에 있는 이미지처럼

민트 잎 모양이 있을 줄 알았는 데

이렇게 ASTOR 로고랑 이름이 있네요

 

 

부드러운 편이라

조각내기 쉽고 맨손으로 잡으면

손에 많이 묻습니다

 

맛은 다크초콜릿에 살짝 민트맛이 나는 느낌

저는 민트초콜릿에 반감이 없기 때문에

아주 호 입니다

 

하지만 맛 때문에 또 사고싶다는 아니고..

저도 선물할 일이 생긴다면

예쁘기도 하고 맛도 괜찮으니

구매할 것 같습니다 ㅎㅎ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