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초콜릿

마우나로아_Mauna Loa_마카다미아_Macadamias_다크초코_DarkChocolate

해핌이 2023. 9. 19. 10:19
반응형

마우나 로아
마카다미아
다크초코


Mauna Loa

Macadamias

Dark chocolate

142g

 

(23년 9월)

 

 

쪼이 간식 사면서

저도 하나 골랐습니다 ㅎㅎ

반응형

 

마우나 로아는 하와이 다녀온 분들이

기념품으로 자주 사다주셔서 알고 있었는 데

 

 

딱히 마카다미아를 좋아하는 건 아니지만

가끔씩 생각나더라고요!

 

 

밀크 초코도 있었지만

다크 초코가 좀 덜 달 것 같아서

다크 초콜릿으로 구매했어요

가격은 판교 현백 식품관에서 14,400원이었어요

세일표시가 있었던 것 같은데

원래 가격은 어떤지 모르겠어요

 

 

1/4 컵이 200칼로리에요

한 통 다먹으면

800칼로리! ㅎㅎ

 

 

맛있으면 0칼로리에요 ㅎㅎ

 

 

2024년 8월 까지에요

통이 조금 단단할 줄 알았는 데

생각보다 얇아요

 

 

밀폐되어 있어서

좋았는데.

 

 

 

결국 이렇게 ㅎㅎ

깔끔하게 떨어지면 좋지만 뭐 어때요

맛만 있다면

 

 

이렇게 잘렸는 데

더 안 열고 이렇게 먹기로 했어요

한번에 와구와구 할까봐 ,.,

 

 

선물 받았던 마카다미아 초콜릿 생각했는 데

이렇게 여러가지 모양이 있어서

생각해보니 선물용이랑 다른게 당연

 

 

선물용처럼 동그랗고 예쁜 마카다미아는 아니지만

역시 맛있습니다

 

 

좀 덜 달 것 같아서

다크 초코로 했는 데

밀크 초코로 했으면 너무 달았을 것 같아요

다크초코도 엄청 달더라고요

제 기준에 ㅎㅎ

 

오랜만에 엄마 간식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