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초콜릿

종근당 코어틴 단백질볼

해핌이 2022. 2. 26. 21:41
반응형

종근당건강
코어틴 단백질볼
400g
1봉당 20g (단백질4.4g)
총 20봉
Coretein Protein balls

코스트코
15,990원 (22년2월)
할인시 -2,500원

 

사실 운동을 하는 것도 아니고…
메타버스 다이어터여서 이런거 다 필요없지만😂
괜히 막 그런거 있잖아요 뭐 하기 전에 장비 쫘악 사고
공부하기 전에 책상 쫙 정리하고 그런 너낌…? 😅

다이어트 마음은 일분 일초 마다 한번씩 먹으니까요 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엔 정말 단백질 잘 챙겨먹고

딴 거 안 먹고 다요뜨 해야지 하는 맴으로다가 카트에 담았어요..

 

 

영양정보 확인해주세요

1봉지에 90칼로리에요

저는 다 못 먹겠어요 한봉지 ㅠㅠ

엄청 배고프면 먹으려나

 

 

사실 이 함량 비교표 없었으면 안 샀을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신뢰가고 닭가슴살보다 높다니 이거 먹어야될 것 같고..
이렇게 또 마케팅의 노예가 되어 탈탈 털립니돠..
맛은 뭐 프로틴바같은걸 먹어본 적 없어서 모르겠지만

좀 느글느글한 편이라 한봉지도 그냥 다 먹긴 좀 그래요

그래도 우유나 다른 것과 함께 먹으면 괜찮을 것 같아요🙊
초콜릿코팅때문인지 건강식품(?) 치곤 먹을만 합니더 🤣

(왜 맛잇는 건 다 살 찌고 안 좋은 걸까🥲)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