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초콜릿

[먹기][초콜릿]크라운_Crown_키커바_Kicker_초코바_ChocolateBar

해핌이 2016. 12. 8. 22:56
반응형





크라운


키커바


초콜릿 바



Crown


Kicker Bar


Chocolate bar


Waffer fingers in chocolate


30g










수능/빼빼로 데이용으로 나온


제품을 그냥 다 빼고 리뷰해볼려구 가져왔어용 ㅋㅋ









원래는 아주 길 나란 골드바 모양의 박스에 들어있어요!


이거 3개가 ㅋㅋ


그렇게 해서 천원이었었나...?


기억도 가물가물










사실은...


저는 이게 킷캣인줄 알고 샀어요 ㅠㅠ; ㅋㅋㅋ


바부 ㅋㅋㅋㅋ










요 조마난게 165kcal...



사실 킷캣 이미지 찾아보면


좀 다른데..


너무 헷갈렸어요 ㅋㅋㅋ









모양도 이름도 비슷해서


그냥 집어들었는데 ㅋㅋ









게다가 이렇게


Since 1979 라고 적혀있고 그래서 ㅋㅋ









근데 킷캣이 더 오래되긴 했네요 ㅋㅋ


1935년에 영국에서 만들어졌데요~









한 손에 잡히는


진짜 딱


초코바 사이즈!









초콜릿으로 감싸져 있기 때문에


꼭 이렇게 먹어야 해요


안 그러면 손 열 때문에


다 녹더라구요 ㅠ










이렇게 보면 다섯 입에


나누어 먹으라고 되어 있는 거 같은데..











저는 세 입에 나눠서 먹죠 ㅋㅋㅋㅋㅋ


하하하핳



두입도 도전해봤지만.. 실패.. ㅋㅋ









두께는 두꺼운 편이에요~









초코바만큼은 아니지만


그래도 두터워서


씹을 때 초콜릿 먹는 느낌이에요


리터스포트 시리즈 처럼


초콜릿 안에 크리스피한게 들어있는 느낌!










그냥 손으로 잡고 분질러 보았는데 ㅋㅋ


딱 저 선대로 잘라지지는 않네요..


(저 선대로 잘라서 먹을 일이 없었지만..ㅋㅋ)











waffer fingers in chocolate 이라는 문구처럼


진짜 웨하스를 초콜릿으로 감싼 느낌이에요










예전에 카작에서 맛보았


신세계들과는 좀 차이가 많이 나지만..


그래도 비슷했어요!!








사실 초콜릿 맛은 음...


그냥 뭐.... 음....


그랬지만!


식감이 참 좋았습니당 ㅋㅋㅋㅋ



끈적끈적한 초코바 먹기 싫은데


초코바는 먹고 싶을 때


(읭? ㅋㅋㅋ)


그럴 때 좋을 거 같아용 ><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