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초콜릿

[먹기][초콜릿]초콜릿무스_완성사진

해핌이 2015. 4. 7. 11:00
반응형

 

초콜릿 무스

 

예전에 화이트데이 때 남자분들이

사탕을 거부하는 여자분들을 위해

쉽게 만들만한 초콜릿을 소개하는 포스팅을 했었는 데용

그때 완성된 사진이 빠져서

이렇게 포스팅을 합니당 ㅋㅋ

 

(아래 링크가 바로 초콜릿 무스 레시피가 있는 링크입니당)

http://amazingcho.tistory.com/65

 

 

 

찬 곳에서 굳힌 초코무스에용

 

 

바로 막 만들었을 때랑 비교했을 때

전혀 묽지 않죠?

 

 

빵같기도 해요 약간

 

 

굳어진 후에는 이렇게

숟가락으로 뜬 채로 형태가 유지되용

 

 

흔들렸지만 ㅠㅠ

잘 흘러내리지 않는 다는 걸

보여드릴려고 찍은 사진이에용 ㅋㅋ

 

 

엄청 부드러워용 ㅋㅋ

푸딩같은 젤리 느낌은 없지만

입속에서 사르르 녹아용 ㅋㅋㅋㅋㅋ

하지만....

많이 먹을 수 없다는 ㅠㅠ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