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후식

미볼리스_Mivolis_포도당_Dextrose_막대사탕 딸기 바닐라맛_lollipop strawberry-vanilla for children_어린이 포도당 사탕

해핌이 2024. 4. 21. 10:21
반응형


미볼리스 
어린이 포도당 막대사탕 
딸기 바닐라맛 

Mivolis
Dextrose
lollipop strawberry-vanilla for children
 

 
이번에 선물받은 것들이 많아서
계속 독일제품들만 포스팅하게 되네요 ㅎㅎ
 

 
5월에 또 독일사시는 가족이
잠깐 한국에 들어오시는 데
그때도 뭔가 새로운 아이템이 있을까 기대됩니다 ㅎㅎ

반응형

 

 
사실 요즘에는
한국에서 직구가 아니더라도
오픈마켓들에서 대신 직구해주는 업체가 많아서
손쉽게 살 수 있는 데
미볼리스 포도당 막대사탕도
한국에서 직구로 살 수 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배송비가 기본 만원...

 

 
정말정말 꼭 필요해서 사야하는 게 아니라면
놀러갔을 때 좀 많이 사오든지
이렇게 가족이나 지인분들께 부탁해서
사오고 있습니다 ㅎㅎ
사실 꼭 필요한 것들은 대부분 한국에서 살 수 있더라고요
 

 
포도당 캔디는
대학때 고시공부한답시고...
밥 안먹을 때 먹었었는 데
이게 영양제가 아니라 그대로 살이 된다는 소리를 듣고
바로 끊었었어요 ㅋㅋㅋ
 

 
이건 어린이용이라고 되어있고
비타민도 10가지나 들어있다고 설명되어 있어요
 
구글 번역기로 번역해서
대충 그렇구나~
이정도로만 알고 있습니다 ㅎㅎ
 

 
10가지 비타민이 이게 더 잘 보여서
번역기 캡쳐한 것 올려봅니다
 

 

어린이용이지만

리뷰하려고 먹어 보려고 했는 데...

 

 

아??

먼 길 오느라 부숴졌나봐요..

 

 

완전히 분리되어 버렸지만

사실 조금씩 줄 수 있어서

이렇게 분리된 게 저는 더 좋습니다 ㅎㅎ


 
쪼이가 과연 먹으려고 할지 모르지만

열자마자 새콤달콤 딸기맛 향이나고

맛은 일반 포도당 사탕처럼

시원하고 달달한 맛이라

좋아할 것 같네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