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후식

킹스크라운_King’s Crown_아프리카의 태양_African Sun_Sonne Afrikas_그린루이보스티_Green Rooibos_Grüner rooibos tee_망고 파인애플 바나나 맛_녹차루이보스

해핌이 2024. 4. 17. 10:17
반응형

 

킹스크라운
아프리카의 태양
그린루이보스

망고 파인애플 바나나 맛

King's Crown

African Sun

Green Rooibos Tea

 


 

 

선물받은 독일 루이보스 티 2종입니다

그중에서 Sonne Afrikas

번역기 돌려보니 African Sun 이더라고요

 

 

아프리카의 태양??

망고 바나나 파인애플 맛이라고 되어 있는 데

 

 

망고 파인애플 바나나 뿐만 아니라

사과랑 블랙베리도 들어가 있는 것 같더라고요

 

 

구체적인 성분은

그린루이보스가 52% 이고

나머지는 과일과 기타 첨가물들입니다

그린 루이보스 자체를 사실 저는 처음 들어서

생소한 데

맛은 그냥 루이보스 맛입니다 ㅎㅎ

 

 

반응형

 

박스가 아주 깔끔하게

열리는 게 너무 좋습니다 ㅎㅎ

별거 아니지만 맨날 실패해서...

 

 

종이 티백에 2g씩 총 20티백이

들어있어요

 

 
전체적으로 향이

풍선껌향이라고 해야하나

풍선껌맛이라고 해야하나...

루이보스 맛이 나긴 하는 데

많이 진하지는 않고

색깔때문에 그런지

풍선껌향이 나는 홍차를 마시는 기분이었어요

 

 


끝맛은 좀 텁텁했어요

같이 선물받은 크림 카라멜 루이보스는

텁텁하진 않았는 데

그린 루이보스라 그런가

아니면 과일향이 섞여있어서 그런가

끝맛이 텁텁하더라고요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