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윗홈/주방

테팔_Tefal_엑스엘 포스_XL Force_레드코랄 볶음팬 멀티 6종 세트

해핌이 2024. 1. 17. 10:17
반응형


테팔

엑스엘 포스
레드코랄
볶음팬 멀티 6종 세트
(24년 1월)
 

 
프라이팬은 항상 코스트코에서
구매하는 편인데
이번에는 11번가에서 5만원대로 구입했습니다!
6만원인가...? 
암튼 그 언저리에 구입했어요 ㅎㅎ
 

 
테팔은 신혼때부터 아니 엄마집에서부터
국민프라이팬이라고 할 정도로 익숙하게 사용했었지만
매직핸즈는 처음이었어요
 

매직핸즈를 생각도 안 하다가
눈길이 간 이유가
바로 보관 부피!
+
오븐용기로 사용 가능한 점
딱 2가지였습니다

반응형

사실 어릴 때
처음 매직핸즈를 접했을 때는
저게 과연 잘 잡아줄까...
몇번쓰다가 잘 안 잡히겠지라는 생각이 들었었는 데
 

 
그것도 벌써 10년이 넘었으니까
보완도 많이 됐을 것 같고
10년 넘게 꾸준히 판매한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괜찮을 것 같았어요
 

 
손잡이만 10년 품질보증을 해준다니 ㅎㅎ
사실 as 안 맞기고 새로 구입하겠지만...그래도 살때는 
아무래도 보증해주는 게 좋지유
 
프라이팬은 3종인데 
6종세트에 저 뚜껑2가지와 매직핸즈가 포함되어서
6종이에요
 

 
프라이팬은 26cm 짜리
볶음팬도 26cm
편수냄비 18cm 입니다
유리뚜껑 밀폐뚜껑은
모두 18cm로 편수냄비용이에요
 

출처 : 11번가 상품 상세페이지

 
티타늄 코팅 2X로 되어 있어서
오래 사용할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두께는 보통 프라이팬 정도인데
가볍습니다!
제가 그동안 무거운 것만 사용했었나봐요..
 
 

 
실제로는 사실 대충 예열하고
다 때려 넣는 데 ㅎㅎ
어쨌거나 열센서가 있어서
예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려와는 다르게
생각보다 잘 잡아줍니다!
물론 처음이라 빡빡할 수도 있겠지만..
 

출처 : 11번가 상품 상세페이지

 
프라이팬은 2년 보증
손잡이는 10년 보증해준다니
열심히 써보겠습니다
 

 
나중에 볼일이 없을 거 같지만
혹시 필요할지 모르니
설명서도 올려봅니다 ㅎㅎ
 
구성은 우선 자주 사용하는 것들만 있어서
아주아주 만족입니다
가격도 개당 2만원이 안되는 가격으로 샀다고 생각하니
잘 산 것 같아요


사용 후 매직핸즈가 프라이팬에
끼워지는 틈새까지
잘 세척해주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조금 더 써보고 안 좋은 점이 있다면
추가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