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윗홈/주방

자주_JAJU_마스터스텐아이스크림스쿠프_IceCreamScoop_스쿱

해핌이 2023. 7. 27. 10:27
반응형

 

자주

마스터 스텐 아이스크림 스쿠프

11,900원

 

(판매종료됨...ㅠ)

 

2017년에 구입한 걸...

올려두기만 하고 이제서야 쓰네요..

지금은 단종된 것 같지만...

 

 

그래도 찍어놓은 것이 아까워 올려봅니다..

(아직도 사용하고 있그등요 ㅎㅎ )

반응형

 

사용 전 세척하는 방법도 친절하게 나와 있어서

이대로 세척한 후 사용했어요

 

 

이 케이블 타이는 진짜루

으....

 

다행히 가위가 있어서

잘 잘랐는 데 거의 가위 날라갈 뻔...

기억이 생생합니다

 

 

뷔페에 가면 있는 레버있는

아이스크림 스쿱도 있는 데

사실 이것보다는 그걸 더 잘 사용하게 되어요

 

 

단단하고 예쁜 디자인이긴 하지만

아이스크림을 예쁘게 퍼내기가

저어어엉말 어려운 도구 이기 때문이지요..

 

 

고리가 있지만 저는 서랍에 숟가락과 함께 넣어둔답니다 ㅎㅎ

 

 

초승달 모양이고 날카롭지 않아서

안 전

 

 

길이는 이 정도 되는 것 같아요

큐티폴 디너 포크랑 골든벨 숟가락인데

일반 식당에 있는 숟가락이랑 길이가 비슷해요

 

 

스테인리스로 되어 있어서

위생적이기도 하고

막 세척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식세기 사용하지 말라는 말은 없었는 데

괜찮다는 말도 없어서

처음엔 안 쓰다가

요즘에는 그냥 식세기 돌려버립니다

 

 

함께 구매했었던 아이스크림 볼(젤라토컵)에

 

 

아이스크림이 조금 녹은 다음에 하면

잘 퍼져요

그래도 동그랗게 

제가 상상했던 모양대로 나오지는 않더라고요

 

 

따뜻한 물 묻혀가며 퍼내면

더 잘 떨어진다고 해서

처음 몇번은 그렇게 했는 데

나중에는 그냥 퍼내니까 이렇게 묻더라고요

사실 따뜻한 물 묻혀가면서 퍼냈을 때도

묻어나긴 했어요..

 

 

어떻게 하면 예쁘게 퍼질까 하면서

요리조리 담았는 데

양이.....

거의 뭐 파인트 수준이쥬??ㅋㅋㅋㅋㅋ

잘 먹었습니다 

저정도는 뭐 앉은 자리에서 다 먹을 수 있는 거  맞잖아요

저만 그래요??ㅎㅎㅎ

 

요즘은 쪼이꺼 말고는 소비할 일도 없고

리뷰할만한 재밌는 아이템도 없고해서

묵은지 포스팅 한 번 해봤슴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