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윗홈/주방

하리보_HARIBO_2단 런치박스_2-stage lunch box

해핌이 2023. 9. 13. 10:13
반응형


하리보


2단 런치박스


HARIBO 2-stage lunch box

(23년 9월)

 

 

쪼이 소풍용 도시락통이 필요했었는 데

마침 작년부터 눈여겨 봤었던 하리보 도시락통이 있어서 

바로 구매했어요

 

 

판교 현백 5층 FAO 슈와츠 ( FAO Schwarz )에서

13,000원 주고 구매했습니다

 

 

팝업매장으로 팔 때는

도시락 쌀 일 없다고 생각해서

그냥 지나쳤었는데 

올해부터 소풍이 생기면서 도시락 쌀 일이 많아지더라고요

 

 

집에 있는 도시락통은

성인용이라 그런 지

통이 생각보다 깊어서

내용물도 많이 싸야하고

 

 

그만큼 부담스럽더라고요 ㅎㅎ

물론 이 도시락통은

점심식사용으로 산 건 아니고

 

 

간식 도시락용으로 구매했어요

 

 

과일하고 과자나 빵, 떡 같은 걸 

같이 싸주고 싶은 데

함께 넣으니 칸막이를 넣어도

눅눅해지고 물러지고 그렇더라고요

 

 

색상은 빨강/초록/노랑이 있는 데

매장에는 빨강/노랑만 있었고

노랑색이 병아리 같고

어린이집/유치원생 느낌 확 나서 노란색으로 했어요

 

 

원에서 보내준 소풍용 가방도

노랑색들이기도 하고요 ㅎㅎ

반응형

 

 

내부는 칸막이 같은 건 없고 1,2층으로 두칸으로

구분되어 있어요

 

 

윗칸과 아래칸 사이에 이렇게 포크가 들어있어서

따로 싸주지 않아도 되겠어요

그동안 일회용 포크 넣어주면서

위험하지는 않을까 걱정됐었는 데 ㅎㅎ

 

 

아래칸도 이렇게 하나로 되어 있는 모양이에요

 

 

뚜껑 뒤에도 이렇게 귀여운 디테일이 ㅎㅎ

 

 

아이들이 잡기에 크지 않은 사이즈고

날카롭지도 않아서

안심하고 넣어줄 수 있겠어요

 

 

2칸 중 한칸(아래칸)만 따로 쓸 수도 있어요

중간 포크 넣는 곳(노랑색부분)을 함께 넣어주면

이렇게 딱 고정되더라고요

 

 

가장 아래칸은

레고처럼 생겼어요 ㅎㅎ

이걸 사고 아직은 소풍이 없지만

다음 소풍부터 하리보와 함께~~~

뚜껑에 붙은 게 젤리인줄알고

잡아뜯을려고 해서 조금 걱정이지만

쪼이도 만족 엄마도 만족스런 도시락통이었습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