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윗홈/주방

에디슨_스텐 젓가락_뽀로로_양손용

해핌이 2023. 9. 9. 10:09
반응형

에디슨
스텐 젓가락
양손용

(23년 7월)
 

 
왼손용 패티 젓가락이랑

오른손용 가장 작은 젓가락 구매할 때

같이 구매한 양손용 젓가락입니다
 

 
양손용이라고만 되어 있고

월령이나 연령이 안 적혀 있어서

공통으로 사용할 수 있겠지~ 싶어서 구매했는 데
 

 
생각보다 큰 것 같아요

엄지와 중지를 끼울 수 있는 부분이 없어서

35개월 쪼이에게는 조금 버거운 것 같았는 데
 

 

일반 에디슨 젓가락 사용할 때도

중지를 검지링에 끼우더니

이것도 검지링에 중지를 끼워서 사용하더라고요

 

 

사실 링 3개인 일반형도

왼손이랑 오른손 다 잘 사용하다가

답답하면 손으로 집어먹더라고요

 
 

 

그러다 보니 그냥 양손용도

실제로는 잘 사용하지 않더라도

수저 놓기 구색 갖추기 용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실 아직 쪼이에게 어려울 것 같아서

숨겨두었는 데

어떻게 찾아내고

엄마 뽀로로 젓가락이요~

라고 해버려서 개시했어요 ㅎㅎ

반응형

 

 

검지링 맞추는 부분은 양쪽 모두 이렇게 표시가 되어 있어서

양손용으로 사용할 때 문제 없어요

 

 

한달 정도 연습할 때만 젓가락만 주고

요즘은 젓가락과 포크 숟가락 모두 놔줘서

쪼이가 쓰고 싶은 걸 쓰게 하고 있기는 한데..

아직은 젓가락이 편해보이지는 않더라고요

어린이집에서는 잘 쓰고 있으려나 갑자기 궁금하네요 ㅎㅎ

 

 

쪼이가 또 성장하면

어느새 양손용의 검지링도 빼고

일반 젓가락처럼

잘 사용하겠죠 ㅎㅎ

그때는 뽀로로 유치해! 하면서 안 쓰려고 하려나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