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건강기능식품

자로우 펨 도피러스 Jarrow Formulas Fem Dophilus 베지 캡슐 60정

해핌이 2023. 12. 23. 10:23
반응형

 
자로우 펨 도피러스 베지 캡슐 60정 

Jarrow Formulas Fem Dophilus 
 

 

저희 엄니가 꾸준히 복용중이신

자로우 펨 도피러스

여성용 질 유산균 입니다

반응형

 

저희 어무니는

100억짜리도 드시고

50억짜리도 드시는 데

사실 차이는 잘 모르시는 것 같더라고요

 

 

그래도 균수가 높으면

흡수율이 낮더라도

좀 더 많이 흡수되지 않을 까 싶어서

항상 100억짜리를 사드리는 데

 

 

저는 처음 먹어보기도 하고

10억짜리 딜이 훨씬 많고 저렴해서

(보통 100억짜리 30알 1통 가격과

10억짜리 60알 1통 가격과 비슷...ㅎ)

이걸로 주문해봤습니다

 

 

나중에 점점 더 올려도 되겠지 싶어서요 ㅎㅎ

 

 

갑자기 왜 질 유산균을

주문했냐면

얼마전에

갑자기 아팠는 데...

질 유산균을 먹으면 좋겠다고 하셔서였어요..

 

 

역시...

내 몸은 결국 나만...ㅠㅠ

흙..... 그래 나라도 챙겨야쥬..ㅎ

누가 챙겨줘..

 

유산균은 평소에도

먹고 있었는 데

 

 

기존에 먹고 있는 

셀렉스 구아검 유산균과

비오비타 패밀리 유산균은

질 유산균은 아니라서

추가로 구매했어요

 

 

무엇보다 엄니가 꾸준히 드시고

효과를 본 제품이라

 

 

주저 없이 

자로우 펨 도피러스로

주문했어요

 

 

직구이긴 한데

오플 / 아이허브 등등

쉽게 구매할 수 있는 곳들이 많아서

편하게 구매했습니다

기간은 그래도 국내배송보다는 쬐끔 더 걸려요

 

 

박스가 스티커로 붙여있어서

누가 열었을리는 없는데...

저렇게 플라스틱 안 쪽이 거뭇하고....

은박부분도

저게 제가 뜯은 게 아니라

저렇게 열려있어서

많이 찝찝스....

 

 

그래도 뭐...

keep in ref. 아니고

cool, dry place 에 보관이니까

무엇보다 직구라

뭐 반품할 수도 없고

이게 원래 뜯겨있었다 얘기할 수도 없고...

 

 

그래서 그냥 먹어봅니다...ㅎㅎ

사실 구매할 때

오* 에서 구매했는데

냉장보관이라고 상품명에는 적혀있었는데

일반 배송으로 와서 문의했더니

25도 이하 보관이면 괜찮다고 답변이 와서

뭐 조금 그랬지만

상품에는 이상없을 거라 생각했거든요

그런데 사실 

아무리 겨울이라도 비행기 속이 따뜻할 지

오면서 열 받았을지 아무도 모르는 거니까...

다음번엔 다시 아*** 에서 구매하려고 합니다 ㅎㅎ

 

암튼 효과가 없으면 없는 대로

있으면 있는 대로

추가 후기를 남기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