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건강기능식품

캘리포니아골드뉴트리션_California GOLD Nutrition_콜라겐업_아이허브콜라겐_464g

해핌이 2023. 8. 9. 10:09
반응형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콜라겐 업

California GOLD Nutrition

Collagen UP


464g

(23년 8월)


 

쪼이 출산 이후로

탈모가 생겨서 먹게된 콜라겐 업 입니다

어쩌다 알게되었는지는 기억이 안나는데...

애용하던 11번가에 아이허브가 있어서

쪼이 간식 만들기 재료 (아몬드가루 등등) 찾다가 주문했던 거 같아요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은

아이허브 PB 인걸로 알고 있는 데

만족하면서 먹고 있습니다

찾아보니 오메가3랑 철분도 있었네요

 

 

철분은 쪼이출산때 출혈이 많아서 수혈받으라고했었는데

산부인과에서 추천해준 철분제 때려먹고

수치는 조금 올라오긴 했지만 조리원 퇴원후에도 부족해서

주문해서 먹었었어요

한동안 핑 돌던게 없어져서 효과가 있었나부다~ 하고 있어요 ㅎㅎ

 

 

콜라겐은 빈속에 먹어야 

속이 미식거리는 부작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식사시간 최소 1시간 전이나

식사 후 최소 2시간 후에

드셔야 해요

 

 

반응형

 

 

이제는 패키지가 바뀌었는 데

예전에는 이런 통이었어요

이건 패키지 바뀌기 직전에 막차타서 작은 걸로 사놓은 거에요

그 전에는 464g 짜리 큰 통으로 먹었었는 데

효과가 있었습니다 ㅎㅎ

 

 

성분은 똑같고요

콜라겐만 있는 게 아니고

콜라겐 흡수에 도움이 되는 다른 성분들도 있어서 좋아요

그래서 효과가 있는 것 같아요

 

 

시중에 콜라겐들이 많은 데

몇달톤 이하여야되고 뭐 어떤 성분이 포함되어야 하고

3000mg 이상 먹어야 되고 뭐 등등 그런 이야기를 본 적이 있는 데

달톤도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하는 용어라고 하는 이야기도 있고...

뭐 암튼 저는 효과를 봐서 꾸준히 먹고 있습니다

사실 피부가 좋아지는 건 모르겠고

머리는 확실히 채워졌어요 ㅎㅎ

 

 

잔디처럼 잘 자라서 정상으로 돌아왔어요

그 이후로 잘 안 먹다가

요즘 다시 빈 곳이 보여서 다시 먹기 시작했어요

 

 

기존에 있던 건 이렇게 통으로 되어 있어서 편하게 먹었고

봉투로 된 건 이 통에 덜어서 먹고 있습니다

쓰레기도 줄이고 차지하는 부피도 작아져서 좋긴 한데

그냥 봉투에서 바로 먹으려면 조금 불편할 것 같아요

 

 

개봉하자마자 동봉된 숟가락을 찾아야합니다 ㅎㅎ

긴 숟가락으로 휘휘 져으면 한 번에 딱 걸려요

 

 

요렇게 생긴 스푼이 있고 한 스쿱에 대략 5g 정도

하루 정량입니다

물론 뒷편 안내문구에 나와있는 것처럼

사람마다 줄이기도 늘리기도 해서 먹으라고 되어있어요

 

 

가루는 이런 고운 느낌이고

흰색보다는 누런끼가 있는 색입니다

실제로 물에 타면 약간 더 노랗게 돼요

 

 

이렇게가 5g 정도 이고

처음에는 분유타듯이 딱 칼같이 깎아서 먹었었는ㄷㅔ

요즘에는 그냥 좀 덜 들어가면 덜 들어가는 대로

좀 수북하면 수북한대로 먹고 있습니다

물론 거의 한 숟가락에 가깝게 먹으려고 하는 편입니다

 

 

가루는 엄청 고와서 이렇게 후두둑

사진으로 느껴질 것 같았는 데..

영상을 찍을 걸 그랬나...

 

 


물기없는 손으로 만져도

끈적함이 남아서

동봉된 스푼을 찾을 때

긴 숟가락 등 도구가 필수입니다

뭐 물론 내가 먹는 건데

손 씻고 손으로 찾고 손 또 씻으면 되긴 하쥬

(처음에 그런 사람 = 저요 허허)

 


마른 그릇에 담아보기만 했는 데도

이렇게 자국이 남아요

끈적한게 조금 있는 편이고

물에 녹으면 미끄덩한 느낌이에요

비린향이 조금 나서

숨 안쉬고 벌컥벌컥 마시는 편입니다ㅎㅎ

비위 약하신 분들은 절대 맹물에 못 타 마셔요...

 

어떤 분은 후기를 보니

가루째 입에 털어넣고 물 꿀떡 하신다던데

진심 대단👍

저는 그냥 숨 참고 꿀떡꿀떡 먹을만해서

잘 먹고 있습니다

가끔 역할때가 있어서

요즘은 시원한 보리차에 타먹는 데

보리차도 괜찮았어요

 

콜라겐을 보통 피부미용용으로 많이 찾는 것 같은데

저는 탈모방지용으로다가 먹는 거라

그 용도라면 효과를 보고

저희 엄니도 효과를 보셔서

꾸준히 먹고 있습니다

5~6년 정도 후면 피부에도 효과가 있는 지

티가 나겠쥬? ㅎㅎ

+

저희 엄니는 속이 계속 미식거리신다고해서

위장이 약해지셔서 그런가보다 생각했는 데

알고보니 

빈속에 드시지 않았더라고요

안내된 복용법대로

식사 최소 1시간 전 빈속에

혹은

식사 후 최소 2시간 후에 드셔야 합니다

그래도 위장장애같은 부작용이 생긴다면

1개월 간의 휴지기 이후에

드시는 것이 좋더라고요

(저는 전문가는 아니고....

저희 엄니 경험담을 적는 것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ㅎㅎ)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