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건강기능식품

서울약사신협 내몸애 발란스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 파워업 800mg 30정 3개입

해핌이 2023. 12. 21. 10:21
반응형


서울약사신협

내몸애 발란스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 파워업

800mg 30정 3개입


 

선물받은 비타민제입니다

 

 

사실 영양제 개념으로 꾸준히 먹는 건

콜라겐업 밖에 없어요

 

 

요즘은 셀렉스 유산균도

같이 챙겨먹고는 있는 데

반응형

 

오메가 3 나 철분 아연 이런 것들은

출산이후에 거의 안 먹게 되는 것 같더라고요ㅎㅎ

 

 

보통 홍삼이나 비타민 선물이 들어오면

양가 부모님께 드리는 편인데

 

 

이번껀 알약제형이기도 하고

 

 

양가모두 챙겨드시는

멀티비타민제가 있는 걸로 알아서

제가 한 번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서울 약사신협은 사실 처음 들어보는 데...

 

 

흡수율이 얼마나 될지는 사실

잘 모르겠지만...

 

 

섭취함량이 그렇게 높은 편도 아니고

하루 1알 씩 챙겨먹기 수월할 것 같아서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ㅎㅎ

 

 

어르신들께는 고함량 고흡수율의

제품을 드리고

이건 제가 먹고 ㅎㅎ

 

이것도 괜찮으면 한 번

선물해드려 봐야겠어요

 

 

크기가 작은 편은 아니지만

비타민 치고는 작고 얇아서

목넘김에 걸리는 느낌 없이

홀딱 잘 넘어갑니다

이제 앞으로 꾸준히 잘 챙겨먹는 일만 남았네요 ㅎㅎ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