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건강기능식품

허벌랜드_HerbaLand_키즈 오메가 3 DHA_OMEGA 3DHA_구미

해핌이 2023. 12. 28. 12:28
반응형

 
허벌랜드
키즈 오메가 3 DHA 구미
 
HerbaLand
Gummies
for kids
OMEGA 3
DHA
 
132g
(60 gummies)
 

 
쪼이는 그동안 아연징크시럽이랑
비오비타 유산균을 먹다가
아연시럽은 졸업?하고
 

 

 
만 3세인 지금은
비오비타 유산균이랑
차일드라이프 칼슘을 먹고 있습니다
 

 
확실히 둘 다 액체로 줘야하는 형태라
 매일 꼬박꼬박 챙겨주기
어렵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오메가3 도 차일드라이프 칼슘 구매할 때
액상이 흡수가 좋다고 해서
구매하려다가 말았었어요
 

 
오아시스 장보는 중에
새롭게 입고되었길래
한 번 구매해봤습니다
 

 
입접특가같은 이벤트로
오아시스에서 18,800원에 구매했습니다!

(처음엔 잘 안 먹다가 요즘 잘 먹어서
또 주문하려고 보니
24년 3월 기준 23,300원이네요!)

반응형

 

 
오메가3는 
캡슐형태로 되어 있는 것만 먹어봤는 데
그것도 은근히 비린맛이
올라오더라고요
 

 
그래도 지금 먹고 있는 
콜라겐업 보다는 안 비렸고
많이 올라오지도 않아서 먹을만 했지만
워낙 크기가 크다 보니까
목넘김이 불편하긴 했었어요
 

 
그래서 구미형태로 있길래
아이용이긴 하지만
안 먹게 되면 제가 먹으면 되겠다 싶어서
구매한 것도 있어요 ㅎㅎ
 

 
만 6세 기준으로
1일 4구미씩 먹으면 되는 데
쪼이는 만3세라
2~3구미 정도씩 주고 있습니다
 

 
안쪽 안전씰 뜯기가
너무 어려웠어요....
 

 
그래도 한쪽을 뚫어서
뜯어주니까 깔끔하게 떨어지긴 했어요 ㅎㅎ
 

 
열자마자
딸기향이 확!
납니다
 

 
멀티비타민 구미는
곰돌이인형 모양인데
오메가3는 물고기 모양이에요 
 

 
색상도 약간 빨간색과 주황색인데
거의 비슷한 색상이고
향만 딸기향이 강할 뿐이지
맛도 비슷했어요
 

 
무늬가 다 없어지긴 했지만
그래도 어렴풋이 물고기 모양 같아서..
 


식감은 허벌랜드 멀티비타민 구미와 마찬가지로
댕강 씹히는 옛날 젤리 맛입니다 ㅎㅎ
이에 살짝 늘러붙는 맛이라
낮에 먹이고 양치 잘 시켜줘야겠어요
 
+
(일주일 후기 추가)
쪼이는 허벌랜드 멀티비타민 구미는 잘 먹는 데
물고기모양 오메가3 구미는
잘 안 먹네요...ㅠㅠ
오히려 좋아.. 덕분에 엄마가 냠냠 ㅎㅎ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