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기/옷

말본_Malbon_Stinger후디그린_골프웨어_후드티

해핌이 2022. 4. 15. 11:21
반응형

 

말본 골프

Malbon Golf

Stinger 후디 그린

(남녀공용)

 

현대백화점 판교 7층

229,000원

(22년 3월)

 

 

요즘 골프웨어가 유행이쥬?

골프가 유행이라

골프웨어가 없던 브랜드에서도

골프웨어를 많이 런칭하더라고요!

든든씨나 저는 골프를 하는 건 아니지만..

(둘다 10여년전에 경험만 있을뿐...ㅋㅋ)

조만간 할 것 같기도하고

사실 말본골프가 있는 7층이 유아동층이라

오며가며 보는 데

예쁘더라고요!

 

 

stinger 후디 그린은 남녀공용이라

여성분은 S,M 입으면 돼요

이건 남성용 XL 입니다

그린 말고 노랑노랑 병아리 색도 있습니다

커플로 그린/옐로우 해서도 많이 입는다고 하셔요

 

 

꿀벌 모양은 시즌 프린트 같아요

(추측)

말본 골프 로고는 

골프공이 모자쓴 모양이거든요

봉투에 그려진 것처럼 ㅋㅋ

 

처음에 골프공인지 몰랐을 때는

야구관련 인줄... 알았어요;;

 

 

사이즈가 엄청 커보이는 데

낙낙 핏이라

아마도 보통 XL 보다는 여유 있는 것 같아요

 

 

뒷 면에도 시즌 프린트

꿀벌이 큼직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귀욤귀욤해요

 

 

안쪽은 기모소재라

요즘같이 비와서 기온이 뚝떨어진 날에는 괜찮지만

이제 4월이니 슬슬 옷장 저 멀리 겨울옷쪽으로 가겠쥬..?

 

 

 

 

105사이즈 XL 로

다른 곳에서 XXL 입는 분들도

잘 맞을 것 같아요

든든씨가 그래요 ㅋㅋㅋㅋ

 

 

신장도 딱 175~185 사이인데

(범위가 너무 넓나 ㅋㅋㅋ)

이쁘게 잘 맞아요

젊은 아빠 스타일이라며 좋아했다는...후깈ㅋㅋ

 

말본골프는 미국 브랜드라고해요

느낌이 한국 브랜드인줄 알았는데 또 이런건

기가맥히게 아는 든든씨...

미국이나 한국이나 암튼 요즘 골프웨어 중에

가장 예쁜 것 같아요

손님들도 다른 매장에 비해 많아서

기다렸어요 ㅋㅋ

 

 

요렇게 볼캡을 씌워놓으니까

골프웨어 브랜드가 아니라고 하면

저게 골프공이 아니라 야구공이라고 생각할 수 도 있겠어요

 

 

여성용도 사고 싶었지만...

노랑이는 싫고...

맨투맨 남성용을 사고 싶었는데

그건 M 사이즈부터 나오는 낙낙핏이라

요즘처럼 많이 부어(?)있는 때는

더 부어보여서 포기하고 든든씨꺼만 사가지고 왔네요

그래도 이렇게 양말도 챙겨주시구!!

골프 언능 시작합세다

(쪼이야 도와줄거지?)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