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기/옷

필립스_PHILIPS_핸디형 퀵스팀 다리미_Handheld Steamer_1000 시리즈_1000series

해핌이 2024. 2. 26. 10:24
반응형

 
필립스

핸디형 퀵스팀 다리미

1000 시리즈

 

PHILIPS

Handheld Steamer

1000series

easy-to-use


(24년 2월)

 

 

다리미가 옷은 아니지만...
옷을 다리는 용도라 옷 카테고리에 넣어봅니다 ㅎㅎ
이마트에서 행사를 하더라고요?
29,900원에 구매했습니다 

반응형

 

사실 필립스는 as가 불친절하고 안 좋았던 경험이 있어서..

피하는 편인데

3만원돈이면 다른 마이너 브랜드도

마찬가지겠지라는 생각으로 구매했어요 ㅎㅎ

 

 

85ml 분리형 물탱크

분당 최대 18g 스팀속도

35초만에 사용 준비

박테리아 99.9% 제거 및 탈취!!

 

 

스팀 다리미로 

아이 장난감 살균도 하던데

무선이 아니라 장난감을 전선 있는 쪽으로 가져와야하겠지만

그래도 소독할 수 있어서 좋네요!

요즘에 소독 스프레이도 다 썼는 데 잘 됐어요

 

 

구성품은 이게 다에요

역시나 설명서 백업용으로

사진 찍어서 올려봅니다 ㅎㅎ

(홈페이지에서도 검색하면 나올 거에요)

 

       

 

설명서는 그림으로 되어있어서

언어에 관계없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인터내셔날 워런티는 별건 없고

저게 다 더라고요 ㅎㅎ

베르수니코리아가 수입회사인데

베르수니에서 보증한다고 되어 있어요

베르수니코리아는 처음 듣는 회사였는 데

2020년에 설립된 회사더라고요

 

 

85g 짜리 물통이 바닥에 있고

물통이 작은 편이라

많은 양을 다림질할 때는 번거롭겠지만

가벼워요

가벼운 게 최고에요!!

 

 

옷입고 나가기 전에

그날 입을 옷 하나씩 다리는 용으로는

정말 좋은 것 같아요

 

 

특히 여름철에

티셔츠 같은 경우에는

건조기 돌리고 바로 걸어두지 않으면

주름이 많이져서 보기 안 좋은데

 필립스 1000 핸디형 퀵스팀 다리미로

금방 펴고 입고 나가면 좋을 것 같네요

 

 

앞서 이야기한 것처럼

물통이 작아서

여러 벌을 한 번에 다려야 하는 경우라면

추천하지 않아요

 

 

그래도 저는 여러벌 다리는 경우에도

자주 물만 채워주면

가벼워서 비교적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코드를 꼽으면 불이 들어오고

불이 꺼지면 사용하면 됩니다

 

 

버튼을 계속 누르고 있어야해요

생각보다 스팀이 잘 나오고

가벼운 편이라서

맨투맨 하나 다리는 데 손이 아프거나 팔이 아프지는 않았어요

 

좌: 비포 / 우: 애프터

 

30초? 정도 정말 짧게 왔다갔다만 했는 데도

이렇게 쏵 펴졌어요

진짜 신기해요 ㅎㅎ

 

좌: 비포 / 우: 애프터

 

항상 건조기까지 하고 나면

맨투맨류는 다 이렇게 팔에 주름이 잡혀있더라고요

 

무엇보다 무거우면 잘 안쓰게 되는 데

가볍고 사용후에 남은 물통 비우고

건조하기도 편해서

곰팡이 없이 잘 관리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진짜 잘 샀어요 ㅎㅎ

2~3년 동안 AS 할 일만 없으면 좋겠어요...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