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윗홈/욕실

아베다_ AVEDA_체리 아몬드_cherry almond_소프트닝 샴푸_softening shampoo_250ml

해핌이 2024. 1. 31. 10:31
반응형


아베다

체리 아몬드 소프트닝 샴푸

250ml

 

 AVEDA
cherry almond
softening shampoo


250ml

(24년 1월)



출처 : 더현대닷컴

 

인바티 라이트 리터샴푸(192,000원)
구매하면서 같이 샀습니다.
(결국 거품 안나는 리치대신
거품 잘나는 라이트 선택함..ㅎ)
인바티 후기는 아래에 있습니다

https://amazingcho.tistory.com/460

 

아베다_AVEDA_인바티 어드밴스드_invati advanced_엑스폴리에이팅 샴푸_exfoliating shampoo_리치_1L_재구매

아베다 인바티 어드밴스드 엑스폴리에이 샴푸 리치 AVEDA invati advanced exfoliating shampoo rich / light 1000ml + 인바티 라이트 리터 샴푸 구매후기 추가(맨 밑으로) 인바티 샴푸는 든든씨 할머니댁에서 사

amazingcho.tistory.com

 

 

 

판교 현백 아베다에서
29,000원에
물론 5프로 할인도 받았습니다



체리 아몬드는
향이 좋다는 후기가 많아서
사용해보고싶어서 작은 사이즈로
구매했습니다



 

매장에서 직접 맡아보니
직접 맡고 있는 향보다는
더 은은할 거라고
하시더라고요


반응형

 

거품도 잘 나는 편이라고
안내해주셨어요

 

 

인바티가 두피 샴푸같은 느낌이라면
체리 아몬드는 아베다에서 제공하는
설명처럼 모발에 더 초점을
맞춘 향기나는 샴푸더라고요

사용법에도

인바티샴푸에서는 두피와 모발에 사용하라고 되어 있고

체리 아몬드 샴푸에서는 이렇게 모발만 표기되어 있습니다


 

몇년전에 유행했던

퍼퓸샴푸를 원하신다면

체리 아몬드가 잘 맞겠습니다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 하는
노래에서 맡을 것 같은
달콤하고 향기로운 향입니다

 

 

저 노래가사를 들으면서
인바티의 한방약재향을 떠올리는 분들은
없으실테니 ㅎㅎ

 

 

하지만 저는 인바티 같이

한방향도 좋아하기 때문에

두피샴푸인 인바티쪽을 더 선호합니다

 

 

물기는 인바티 리치보다

라이트쪽에 더 가깝고

 

 

샴푸하면 상상되는 그정도의 끈적함과

미끄덩함입니다

 


물 없이 비볐을때 이정도
거품이 생긴다는건
물만나면...


요렇게!

보글보글 거품이 ㅎㅎ

거품은 적당히 많은 편입니다


향은 확실히 통째로 맡았을 때보다

은은하네요

뭔가 개운한 맛은 없지만

그래도 거품이 있어서 깨끗하게 씻겨지는 느낌입니다

 

하지만 다음에는 다른 라인을 도전해보려고요...

아님 구관이 명관 인바티로 계속 쓰던지 ㅎㅎ

(지금도 사실 인바티 산지가 얼마 안돼서

번갈아가면서 쓰고 있지만..)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