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윗홈/욕실

메가텐 유치원 세트_메가텐 플러스_360도 칫솔모_유아동 칫솔

해핌이 2023. 12. 15. 10:15
반응형


메가텐 플러스

어린이 칫솔

360 도 칫솔모

12개월 부터 사용 가능

(23년 12월)

 

 

지난 번에 리뷰한 메가텐 전동칫솔

유치원 세트 구성에 있던

메가텐 플러스 칫솔 입니다

 

 

배송오기 전까지

이것도 사실 전동칫솔인 줄 알고

이 가격에 전동칫솔을 두개나 준다고???

당장 구매 ㄱㄱ

했었는 데

아니었어도 칫솔모 리필 가격이랑 비슷해서

괜찮긴 했었습니다

결론적으로 메가텐 플러스 칫솔은 음파 전동 칫솔이 아닙니다 ㅎㅎ

 

반응형

 

소프트와 미디엄은

노란색 / 오렌지색으로 구분됩니다

 

 

이번 세트에 같이 있는 리필 구성을

소프트로 선택했는 데

소프트라고 표시되어 있지 않아서

이게 정말 소프트가 맞나 싶었는 데

메가텐 플러스 포장지에 설명이 잘 되어 있네요 ㅎㅎ

 

왼쪽 상단에 이렇게 쉽게 뜯을 수 있게 되어서

도구 사용하지 않고도 잘? 뜯을 수 있었어요

(이런 거 참 좋아함 ㅎㅎ)

 

 

스티커 3가지 중 1가지 (사자, 화이트)는

부착되어서 와서

하나가 비어 있어요

 

 

아 사자가 아니고

호랑이군요 ㅎㅎ

 

 

아래 하얀 부분을 잡아 당기면

이렇게 나와서

여기 위에 덧 붙여 주거나

 

 

반대편에 붙여줘도 될 것 같아요

스티커가 양쪽 다 같은 걸로 붙일 수 있게

되어 있었어도 좋았을 것 같아요

 

 

1월에 구매한 해달과

이번에 구매한 오리 + 메가텐 플러스

함께 찍어봤습니다 ㅎㅎ

유치원에는 이름적어서 보낼 수 있는

메가텐 플러스를 보내보려고 했는 데

 

쪼이는 메가텐 전동 칫솔로 할 때마다

꽉 물어서 자꾸 빠져버려서

저것도 빠질 것 같아서

그냥 코도모로 보내야겠어요

 

해달 + 오리 비교 리뷰는 아래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

https://amazingcho.tistory.com/447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