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윗홈/욕실

아베다_AVEDA_인바티 어드밴스드_invati advanced_엑스폴리에이팅 샴푸_exfoliating shampoo_리치_1L_재구매후기추가

해핌이 2024. 1. 7. 10:10
반응형

 
아베다
인바티 어드밴스드 
엑스폴리에이 샴푸 
리치 
 
 AVEDA
invati
advanced
exfoliating shampoo
rich / light

1000ml

+
인바티 라이트 리터 샴푸
구매후기 추가(맨 밑으로)
 



 
인바티 샴푸는
든든씨 할머니댁에서 사용해본 적이 있어서
오 이것도 괜찮네? 싶었는 데
가격 때문에.... 사지 못하고 있다가
 


 
계속 사용하고 있던 샴푸가
머리가 너무 많이 빠져서
사버렸습니다 ㅎㅎ
 
 


기존에는 이솝샴푸들을 사용했었고
이솝샴푸들 중에서
그냥 샴푸라고 되어 있는 거랑
이퀄라이징, 너처링
다른 것들 이것저것 다 괜찮아서
한통씩 바꿔가며 써보고 있었는데
마지막에 새로 볼류마이징이 생겼길래



새로운 것 써보자해서
볼류마이징을 구입했는 데
볼류마이징 이게 머리가 계속 빠지더라고요..
(처음에는 이것때문인지도 몰랐음...)
 




아무튼 그래서 다른 샴푸를 알아보다가
할미네 아베다 인바티가
생각나서 찾아보다가 질렀습니다
 


생각해보면
이솝샴푸도 500ml 단위니까...
비슷....은 아니지만 뭐 그냥...
눈감아...하고 샀어요 ㅎㅎ
머리만 안 빠진다면 뭐!! 



 
아베다 인바티 샴푸는
라이트와 리치 두가지를 선택할 수 있었는 데



라이트는 얇은 굵기의 모발
리치는 중간-굵은 굵기의 모발에 적당하고
라이트는 지성두피
리치는 건성두피에 적당하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건성이라고 생각해서
리치를 선택했습니다



이번에는 매장에서 구매하지 않고
더현대닷컴에서
192,000원주고 구매했습니다
바로 펌프와 이 사은품들을
주기 때문이쥬 ㅎㅎ


사은품으로 준 것 중에
라이트도 있어서
모발이 얇은 든든씨용으로
먼저 써보게 했어요


아주 만족하면서 사용하더라고요
저도 리치 말고 라이트도 같이 써봤는 데
엄청난 건성이거나 지성이 아니라면
라이트든 리치든 비슷할 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펌프도 천원이면
구매하긴 하지만..
그래도 그냥 주니까 좋네요 ㅎㅎ



컨디셔너도
두개나 있었는데
사용해보니 좋더라고요


지성보단 건성에 가깝고
모발이 얇지 않은 보통인 저에게는
인바티 라이트 / 리치 샴푸 랑
컨디셔너까지 가리지 않고 좋아서
누가봐도 지성인 든든씨가
리치가 안 맞는 다고 하면
라이트 혹은 다른 라인으로
구매해보려고 합니다


리치보다 라이트가
좀더 끈적하고 투명합니다
리치는 거품이 잘 안나서
이게 컨디셔너인가 샴푸인가 싶습니다
거품나는 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라이트가 더 맞겠어요


향은 둘다 목욕탕에서 나는
한방향이 약간 나고
국내 브랜드 한방 샴푸보다는 은은한
한방향입니다

저는 이솝향도 좋아하고
한방향도 좋아해서 괜찮았지만
이런 비슷한 향 싫어하시는
분께는 더 강하게 느껴질테니
구입하시지 않는 게 좋겠습니다 ㅎㅎ

확실히 리치를 쓰고 나면 윤기가
더 돌지만 기름지는 속도가 더 빠릅니다

든든씨는 아마도 리치는
안 맞는다고 할 것 같아요

재구매시 리뷰에 좀더 추가하겠습니다

+

인바티 라이트
24년 1월말 구매 후기 추가



사실 리터 샴푸를 구매하면서
개봉시 교환 불가 씰만으로는
공장에서 출고된 그대로인지도 모르겠고
의류 브랜드에서 직원분들이
사적으로 사용하고 세탁해서 다시 되파는 것처럼
티안나게 조금 덜어서 사용하고
닫아놓은 건지도 모르고
그렇지만 별대른 대비나 조치는 할 수 없으니
그냥 사용했었는데


사용기한이 26년 6월까지인 인바티 라이트는
이렇게 안전씰이 있네요!!
25년3월까지인 인바티 리치 리터 샴푸는
없었는데 말이쥬👏👏👏


250미리 짜리도 안전씰이 있으면 좋겠어요
서로서로 맘 좋게 팔고 사게 ㅎㅎ

다시 재구매 후기로 덧붙이자면
인바티 리치는 거품이 너무 안나서
라이트랑 섞어서 쓰고 있고
샴푸 라인 자체는 두피샴푸라
두피랑 모발 둘다 관리가 되는 느낌이라
라이트로 재구매하였습니다
든든씨말로는 머리도 덜 빠지는 기분이라고 합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