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윗홈/침실

템퍼_TEMPUR_밀레니엄 필로우 테리_MILLENNIUM PILLOW TERRY_단단한 느낌_FIRM FEEL_S

해핌이 2023. 10. 10. 16:15
반응형


템퍼
밀레니엄 필로우 테리
단단한 느낌
S

 

TEMPUR

MILLENNIUM PILLOW TERRY

FIRM FEEL

(23년10월)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템퍼 베개입니다

이제 세돌된 쪼이 임신했을때 샀을 때랑
지금 가격이 같아요 ㅎㅎ


지점마다 다를 수는 있겠지만
오프라인 매장에서 99,000원이었요


코스트코 온라인몰에서는
102,000원인가 그랬던 것 같아요


구매전에 만져볼 수 있는데
함께 진열되어있던
실리 메모리폼보다 더 단단한 느낌이에요


옆으로 누워잘 때 편하긴 한데
단단한 스타일이라 그런지


처음 몇주동안은
이게 뭐가 좋다능 거지
어깨만 더 아픈데…?
라고 생각했어요


역시나 이번에 새것 샀을때도
아직까지도
승모근이 아픈데..


동봉된 설명서에 베개류는
평상시에 방석처럼 쓰라고 되어있더라고요


지금 4년정도 사용한 건
쪼이가 자꾸 뺏어가서..
그게 딱 말랑하게 잘 길들여졌는데 ㅠ

반응형

 

일반 베개를 사용하니
목 어깨가 너무 아파서
벼르고 벼르다가 구매했습니다

 

 


아이용 템퍼도 외국에는 있다던데
국내에도 있을려나..?
매장을 가봐도 매트리스만 구경해서 모르겠네요 ㅎㅎ

 

 


암튼 그 쪼꼬만 애기도 좋은 건 아는지..
자꾸 베개를 뺏어갑니다
예쁘게…
엄마 나 좀 빌려줄 수 있어?
한 번만 빌려죠~

 

 

 


저렇게 이야기하면
어떻ㄱㅔ 안 주냐규요 😂

 

 

그래서 사게 된 베개인데
아직은 너무 단단해서

여기저기 눌러주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ㅎㅎ

 

 

복원력은 이 정도 ㅋㅋ

사진으로는 감이 안 오시겠지만..

사실 영상으로도 한계가 있더라고요

단단하면서 푹신한 느낌 표현이..

겉 커버는 수건 재질인데

저는 여기에 베개커버를 한 번 더 씌워서 사용했더니

아직까지 깨끗하고 해진 곳도 없더라고요 

옆으로 누워서 주무시는 분들에게도 좋고

처음 몇달간은 말랑하게 하는 작업때문에

어깨가 아플 수 있는 데 그때는 

낮시간동안 방석처럼 사용해서

약간 말랑하게 하는 것도 좋더라고요

 

오랜만에 엄마템이었슴다ㅎㅎ

이건 뺏어가지 말으르..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