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윗홈/침실

[홈스윗홈][침실]씰리_Sealy_포스쳐페딕 _PosturePedic_베개_FirmPillows_2P

해핌이 2017. 2. 27. 10:00
반응형







씰리


포스쳐패딕


베개





Sealy


Posturepedic


Firm Pillows


2 Pack Jumbo



48*68*2.54 cm















씰리베개!


코스트코에서 판매중인


가성비 갑 베게 입니당 ㅋㅋ











하나에


두개가 들어 있어요!


크기는 19*27*1 inchs


48*68*2.54 cms


입니당!











Back foam Core 라고 써있는데..


음...


폼 코어는 소재 이름 같은데 음...


암튼 모양을 잘 유지해주고


뭔가 편안하게 해주는 용도겠죠?ㅋㅋㅋㅋ




Back Sleeper 라고 적혀있는 거 보고


원래 다 back sleeper 아닌 가?


라고 생각했는 데


찾아보니 side sleeper도 있네요!


(너무 일반화시켜버림 ㅠ 반성..;;)


저 스스로도 사이드 슬리펀뎈ㅋㅋㅋㅋ











개봉 전에는 압축되어 있었는 데


비닐을 뜯자마자 바로 살아났어요!












모양은 왜 저렇게


한쪽으로 쏠렸는 지 모르겠지만 ㅋㅋㅋ












MAINTAINS SHAPE


FIRM


모양을 유지시켜주는 부분인가봐요


베개를 좀 더 사보고 ㅋㅋ


공부를 좀 해봐야지 용어를 하나도 모르겠어요 ㅠ











씰리 포스쳐페딕!


2개인데 가격이 정말 저렴했어요


2만원대였던 걸로 기억합니당











포스쳐페딕은 매트리스로 더 유명한거 같아요!



코스트코코리아에서 수입했고


제조는 미국에서 했지만 ㅋㅋ


커버는 중국, 충전재는 미국과 인도에서 만들어졌네용











커버는 면 100%이고


외부충전재는 폴리에스터 100%


내부충전재는 폴리우레탄 100% 이에용



전체적으로는


외부충전재가 91%고


내부충전재가 9% 인가봐요 ㅋㅋ












이 택은 엄청 길어요 ㅋㅋㅋ












누르면 이런 느낌입니당











정지된 사진이라


느낌이 잘 안오시려나,..


바로 복원되는 편이에요!









약간의 주름만 좀 남아있고 


바로 올라옴


신기방기










옆에서 아주 꽉 쥐었다가 펴도











이렇게 ㅋㅋㅋ



두개를 겹쳐서 어깨까지 커버되게 눕는 데요


엄청 편해요 ㅋㅋ


마약베개~


매트리스가 마약 매트리슨지


베개가 마약 베갠지 모르겠지만..



사실 저는 베개를 잘 안 베는 데


높지 않고 편하고 좋았습니당 ㅋㅋ




오늘에서야 알게된 사이드 슬리퍼로서


얼굴을 파묻기 아주 좋았어요~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