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윗홈/침실

[홈스윗홈][침실]알레르망_Allerman_바넷_Banet_베개커버

해핌이 2017. 2. 28. 10:30
반응형






알레르망


바넷


베개커버




Allerman


Banet


Pillow Cover


50*70











알레르망에서


드디어!!


베개커버와 패드가 왔어요!


(처음에 구입할 때 재고가 없어서 이불과 패드만 받아왔었거든요)













알레르망 침구세트는


보통


베개커버 2장


이불


패드


이렇게 구성되어 있더라구요~



저는 여기에 베개커버 2개와 패드하나를 더 추가했어용












바넷은


알레르망에서 모던 라인이라고 해야하나 ㅋㅋㅋ


그 카테고리에 있는데요


색상은 제가 고른 핑크(로 추정되는)와 블루가 있어요!



두가지 모두 


앞뒤로 


밝은 색상과 어두운 색상으로 되어 있어요~













알레르망의 거의 모든(제가 알기로) 베개커버는


한 장당 35,000원이에용


하지만 보통 할인 기간에 사죠 ㅋㅋㅋㅋ












품질보증서도 있어용 ㅋㅋ











베개커버는


알레르망 Allergy-X-Cover로 되어 있는 데


아마도 알러지 방지 커버겠죠?


진드기 NO


먼지 NO


피부자극 NO


3 NO 래요











실제로


매장에서 만져보고


매장에 실험(?) 비슷하게 직접 눈으로 확인하라고


밀가루를 넣은 게 있는 데


정말 먼지가 하나도 안나더라구요!


구매결정은 그걸 쳐보기 전이긴 했지만ㅋㅋ











이제 실리 베개를 넣어보도록 하겠습니다 ㅋㅋㅋ


지퍼가 안쪽에 있는 편이에요~




씰리 베개 리뷰입니당:)


http://amazingcho.tistory.com/183 )












열면 이렇게~










생각보다 넣기 편하더라구용 ㅋㅋㅋ


(요즘엔 다 그른건가... 침구1도 모르는 1인..하핳;)











안쪽에 덮개처럼 되어 있어서


베개가 찝히지도 않는 거 같아요!


(아마도 그 용도겠죠....?)











생각보다 씰리 베개가 딱 맞네용


넉넉하진 않았어요











그래도 말끔하게 닫혔어요!


요즘 베개커버는 다그래요??


신기함 ㅋㅋㅋ











넣고 보니


넉넉해요


오잉 ㅋㅋㅋㅋ


좀더 꾸깃꾸깃해서 넣어야하나...?











완성!!


이렇게 4개를 넣었습니다..ㅋㅋ











이불과 침구


그리고 매장 관련은


다음 침구 포스팅 때 자세히 올리겠습니당~












나름 알레르망 홈페이지 따라해볼려고 ㅋㅋ


앞뒤로 색상다르게 디피해 보았습니당


(전혀 다르지만....하핳;)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