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기/소품(도구)

더바디샵_TheBodyShop_파일 어 풋_File a Foot_스푼 풋 파일_나무 버퍼_발 각질제거

해핌이 2023. 9. 5. 10:05
반응형

 
더바디샵
파일 어 풋
스푼 풋 파일
나무 버퍼
 
The Body shop
File a Foot

(23년 8월)

 

 

 첫 풋 버퍼 입니다

어릴 때 엄니가 사용하시는 거 보고

아픈 데 왜 사포로 발을 문지르실까 싶었는 디

 

 

이제 보습만으로는 뭐 어떻게 안되는 

나이가 되어버렸네유

반응형

 

풋 버퍼는 세신받을 때

한번씩 사용당?해본 거 말고는 

한번도 셀프로 해본 적이 없는 데..

 

 

검색했을 때 뙇 나와서

가격도 착하고

바로 주문했어요

5,500원 !!

 

 

물기없는 마른 발에 사용하는 제품이에요

엄니가 사용하셨던 돌같은 거는

좀 불려서 해야한다고 했던 거 같은데

흠... 사실 잘 모릅니다 ㅎㅎ

 

 

발 각질 관리 제품으로 처음 사봤는 데

슬리퍼 신는 계절이 다 지나갔지만..

늦었지만 시작해봅니다 ㅎㅎ

 

엄청 얇고 가볍고 쉽게 잘 됩니다

사용 후에 닦아놓아도 금방금방 마르는 것 같아요

 

 

양면이 조금 달라요

입자가 얇고 굵고 차이인 것 같고

사용할 때도 느낌이 조금 달라요

물기 없는 상태로 하는 거라

좀 아플 줄 알았는 데 

양면 다 전혀 안아프더라고요

 

 

이제부터 실사용 후기이니까

적나라한 각질사진 보고 싶지 않으시면

이제 그만 보세요 ㅎㅎ



혐오주의😱😱



스크롤 내리시면

실사용후기가 나오니까

여기서 그만 보시거나

각오하시거나...ㅎㅎ

 

 

그래도 실사용 후기가 있어야 할 것 같아서

용기내어 올려봅니다 ㅎㅎ

 

사용하고 바로 크림을 발라주지 않으면

더 허옇게 올라오는 것 같아요

역시 각질은 제거도 중요하지만

보습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재구매하면 추가 후기를 남겨볼게요

단점도 생기면 단점도 추가로 올릴거에요 ㅎㅎ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욧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