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기/소품(도구)

[바르기][소품(도구)]더바디샵_TheBodyShop_슬랜티드가부키브러쉬_SlantedKabukiBrush

해핌이 2016. 11. 17. 10:30
반응형





더바디샵


슬랜티드 가부키 브러쉬




THE BODY SHOP


Slanted Kabuki Brush








진짜...


화장에 관심이 생기니까


막 정말 사고싶은게 넘나 많아요 ㅠㅠ


알록달록 음영 섀도우도 갖고 싶고


As many as possible!! 


(욕심쟁이)


브러쉬도 막 종류별로 다 갖고 싶고!!


(사용할 줄도 모르면서 ㅋㅋㅋㅋ)



그래서 결국 바르기 (a.k.a 화장품) 카테고리에


소품/도구 카테고리를 추가했어용!



뭐 그래봤자 얼마나 많은 소품들을 제가 사용할지는 모르겠지만 ㅋㅋ


etc. 카테고리보다는


추가하는 게 낫겠다 싶어서 추가하였습니당~









사실 화장무식자인 저임에도


기본 섀도우 브러쉬나 파우더 브러쉬같은 것들은 있었어요!


립 브러쉬, 아이라인 브러쉬 등등 생각보다 좀 있더라구요?


그런 것들은 리뷰하기는 좀 그릏구 ㅠ


사실 사용도 잘 안하고


(할 줄 몰라서 ㅋㅋㅋ 안하는 건 안 비밀)










이번 브러쉬는 투쿨포스쿨 쉐이딩을 구매하면서


쉐딩용으로 사용하려고 구입했어용!


27,000원 입니당


HD 파우더랑 같이 선물받은 가부키 브러쉬보다는 훠얼씬 저렴하지만


로드샵 브러쉬 보다는 좀 가격이 있어용




메이크업포에버 가부키 브러쉬 리뷰 링크


(http://amazingcho.tistory.com/137)





가부키 브러쉬라고 적힌 부분 옆에 그림을 보니까


얼굴 쉐이딩도 하고


배도 홀쭉하게 쉐이딩 하나봐요!!


오오오옷!




투쿨포스쿨 바이로댕 쉐딩 리뷰 링크입니당


( http://amazingcho.tistory.com/154 )









윤곽용 브러쉬라서 그런지


사선형이에요


THE BODY SHOP 이지만


역시나 made in China


멋진 나라...ㅋㅋ 따봉 b









한 손에 잡히고


모가 많지만 크기가 아주 작은 편이에요


메이크업포에버 가부키랑 크기는 비슷한 거 같아요!


어쩌면 오히려 약간? 아주조금? 작은 편인거 같기도 하구용








케이스가 따로 있는 건 아니지만


비니루로 이렇게 두번 씌워져 있으니까


좋더라구용?ㅋㅋ







사진에서 약간 반짝이는 게


인조모인게 티나죠?


인공모? 인조모?


더바디샵은 자연주의에


동물실험반대하고 뭐 그래서


인공모로 사용한다고 하더라구요~







이렇게 보면 엄청 부드러워 보이죠?


실제로 겉에 갈색부분만 좀 뻑뻑한 느낌이고


엄청 부드러워요


메이크업 포에버 가부키보단 덜하지만


그래도 그 만큼!!


부드러워용








이것도 분명 슬슬 지워지겠죠..ㅋㅋㅋㅋ


얘는 딱 모양 자체로 이름이 티나서 괜찮음


테이프로 한 번 붙일까 아님 투명 메니큐어를 발라버릴까 생각중이에용 ㅋㅋ


(귀찮아서 아마도 둘다 안할수돜ㅋㅋ)









털이 살짝 고르지 못해용 ㅠ







누르면 이정도고


(동영상 올리는 법 조사좀 해야겠다능..)









살짝 왼쪽 부분이 색상이 달라져보이는 이유가


약간 고르지 못하고


패여있기 때문이에용 ㅠㅠㅠ







여기 오른쪽 부분에 패인것도 보이시죠?


남자분들 머리 자를 때


고속도로? 땜빵? 뭐 그런거 난 거 처럼 ㅠ


저렇게 되어 있었어요..



반품하긴 귀찮고,.. 원래 다 그런거일수도 있고....ㅋㅋㅋ


그냥 써보기로 했어용 ㅋㅋ







바닥에 누르면 요정도!


부드럽긴 정말정말 부드러워용!!


바이로댕 쉐이딩도 곧 올릴 건데


그거랑 같이 사용할거에용 헤헤헿


신난당 ㅋㅋㅋ


다음에 쇄골에도 한 번 해볼라구용 ㅋㅋ 


(잘되면 여름에 막 하고 다녀야짘ㅋㅋㅋ헤헿)



더바디샵에서 도구들 잘 만든다고 하던데~


기대가 됩니당!



피카소나 시그마 브러쉬 같은 것들도 막 많이 사고 싶은데 ㅋㅋ


우선 이런 걸로 연습하고 차차 하나씩 하나씩


가랑비에 옷 젖듯이...


채워지지만 통장은 텅장이 되고..ㅋㅋ큐ㅠㅠㅠㅠ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