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기/소품(도구)

[바르기][소품(도구)]다이소_DAISO_조롱박형_화장퍼프_BlendingPuff

해핌이 2017. 2. 2. 19:16
반응형





다이소


조롱박형 화장퍼프



DAISO


Blending Puff










일명 똥퍼프로 유명한!!


다이소 물방울 퍼프


정확히는 조롱박형 화장 퍼프 입니당 ㅋㅋ











가격도 착하디 착한


2,000원!


민트색입니당 ㅋㅋ











이렇게 플라스틱 케이스가


한번더 잡아주고 있어용










크기가 요정도!


주먹 꽉 쥐면 안 보일거 같아용










잡기 편한 크기에용


두두두둥


톡톡 두들기기 편해용 ㅋㅋ











뒤에 이렇게 점이 있었어용


핑쿠색


이부분만 핑크색 재료가 들어갔나봐용



민트색 다음에 핑크색을 만들려고 그럤나?ㅋㅋㅋ










토니모리 라텍스프리 촉촉 퍼프와 비교를 해보겠습니당!



우선 크기는 싸대기 퍼프가 더 커용


그치만 두께에 차이가 있어용



싸대기 퍼프는 물 먹이면 더더 커지기 때문에


똥퍼프 물 먹인거 보다 커져용 









통통한 거 같지만


잡아보면 그렇게 크지는 않은 크기!



물론!


물 먹이면 좀 더 커져요


(싸대기퍼프도 부풀어 올라요)



처음에 물 묻혔을 때는 잘 못 느끼다가


계속 주물주물 하면서


물 먹여주면


오동통통해져요 ㅋㅋ











뒷면에 있던 핑크 점이 뭐가 묻은 건 아니였어용


보기에는 펜 자국 처럼 찍혀있는 느낌인데 ㅋㅋ


사용할 때 불편함도 없고


못생기지도 않아서 그냥 씁니당 


기능엔 아무런 문제도 옴쓰니까용~











처음에 플라스틱 케이스에 들어있어서


그대로 자국이 나있어요


이건 몇일 가긴 하는데


몇 번 빨고 그러다 보면 없어져용 ㅋㅋ



이거 때문에 파데 바를 때


자국이 남거나 그렇진 않으니까


이츠오케!


(오늘따라 관대함ㅋㅋㅋㅋㅋ)




궁둥이 같은 이 바닥쪽은


볼이나 이마같이 넓은 부분에 사용하는 거래용


저는 그냥 옆면도 사용하고 그때그떄


사용해요 ㅋㅋㅋㅋㅋ










끝은 이렇게 뾰족해용


코, 입, 눈 등  섬세한 부분용!


아직은 (여전히) 메이크업 무식자라 ㅠ


퍼프를 세게 쥐고 약하게 쥐고에 따라


어플리케이터 활용이 된다던데...


알거 같기도 한데.. 아직 모르겠어요 ㅋㅋㅋㅋ


그렇게 쥐는 세기를 조절하면서


세심한 부분에 얹어주면 


아주아주 좋을거 같아용 ㅋㅋ



아래에 꽉 쥔 모습도 보여드릴게용









토니모리 라텍스프리 퍼프랑 비교해볼게용


얘는 손바닥만해요


생각보다 커요 ㅋㅋ










도톰한 편인거 같기도 하공 ㅋㅋ











탱글탱글 이렇게 잘 잡혀요


복원도 빠르고


역시 유명템은 다 이유가 있음 ㅋㅋㅋ











이쪽은 뾰족한 부분이에용


좁은 부분 세밀하게 터치하는 쪽!



이렇게 쥔 모습을 보니까


라텍스프리 퍼프가 더 말랑말랑한거 같죠?










넓은 부분에 사용하는 궁둥이같은 넓은 부분도 ㅋㅋ


확실히 손에 힘이 더 들어가요~










꽉 쥔 모습 정면 ㅋㅋ


이렇게 꽉 쥐어서도 바르고 한다던데


사실 아직 뾰족한 부분만 쥐어서


코 옆이나 눈 앞쪽 같은 부분 발라본 적은 있는데


사실 잘 모르겠어요..


그냥 브러쉬로 한 번 바르고


두둥 둥 터치해주는 정도로 사용하고 있어요


좀 더 연구를 해봐야겠어요 ㅋㅋㅋ










옆 면 - 힘 주지 않았을 때!








쥐었을 때!






아주 가격 착한 아이지만


또 이래저래 쟁여놓으면 쓰지도 않고 그릏잖아용?


그래서 구매 전에 참고하시라고 


구석구석 찍을려고 노력했어용!!



요즘은 정말 저렴하고 질 좋은 제품들이 많아서 좋아요


오히려 가전제품이나 그런 것들이


오래가지 못하고 폐기해야하는 시점이


너무 빨리 온다는 사실이 ㅠㅠ


환경에도 안좋고.. 자원도 낭비고... 흙.....


(갑자기 딴 소리 ㅋㅋㅋㅋㅋ)



토니모리 라텍스프리 퍼프는 이미 사용하던 중이라


따로 리뷰하지 않을거에용 ><




다이소 조롱박형 화장 퍼프와


아주 살짝 토니모리 라텍스프리 퍼프 였습니당 ㅋㅋ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