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기/신발

루이비통_LouisVuitton_런어웨이_Runaway_스니커즈_여성

해핌이 2022. 11. 2. 12:31
반응형

루이비통
런어웨이
여성 스니커즈
36

(22년 10월)

 

 


첼시부츠를 구경갔다가
아니 이게 왠걸...
여성 런어웨이 새로운 모델이 입고되었어요!

 

 


물론 든든씨 눈에 들어서
덕분에 제가 호강?하게 되었쥬
쌩유베리감사

 


어쩜 이렇게 예쁘게 묶으시는지
영상보며 따라해도 안되는 곰손인디
풀기 전부터 기분이 좋게 됩니다

 

 


셀프 선물이지만
그래도 항상 이리 정성스레
포장해주시니
고를 때 한번
들고 나올 때 한번
집에서 풀어볼 때 한번
기분이 좋습니다 흫

 

 

 


신발은 서랍형 박스에 넣어줘요
반대편에 당겨서 여는 손잡이가 있었는데
그냥 밀어서 열어버렸어요 ㅋㅋㅋ

 

 


LOUIS V +UITTON
으로 보이게 포장해주시는 센스
이것도 교육하시남...
저희 담당해주셨던 분이 워낙 센스있고 좋은 분이라
그냥 다 개인적인 능력처럼 보입니다
(보고싶을거에요 ㅠ)

 

 


여성용 런어웨이 스니커즈 입니다
쪼이가 있기 전/후 로 제 발 사이즈는 나뉘는 데요
있기 전에는 운동화는 235~240을 신었고
240은 넉넉할 때가 많았어요
쪼이 탄생 후에는 다시 돌아갈 줄 알았지만...
240~245가 되었답니다..
이제는 240도 타이트할 때가 많아요
(운동화/구두 모두..)

 

 


옆면의 골드가 막 엄청 휘황찬란해보여서
(제기준)
망설였었는데
정면은 무난하기도 하고
저 골드는 왠지 벗겨질 것 같이 생겨서
신다보면 탁해지겠지 싶어서
정면이 예쁜걸로 했습니다
검정색도 괜찮긴 했는데
정면 모습이 흰색이 더 예뻤어요.

 

 


다시 사이즈 이야기로 넘어와서..

지금은 결국 240~245를 신어야하고
타임아웃은 36.5 꽉낌
프론트로우는 36.5 편함
런55 는 36.5 편함


이번 런어웨이는 36 꽉끼지만

안쪽 굽 때문에 약간 헐떡임이 있어서

더 큰 사이즈는 많이 헐떡일 것 같아요

온라인으로 구매하실 분들은
이렇게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굉장히...애매하지만요....;;

 

 


240~245 를 신는 데도 불구하고
36으로 사온 이유는
36.5도 신어보긴 했지만
속 굽이 어마어마하기에...
경사가 지다보니
발을 딱 잡아주는 게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제 생각에도 가죽이 늘어날 것 같기도하고
36.5 사이즈가 크진 않지만
헐떡이는 느낌이 들어서
36 사이즈로 했습니다

 

 


밑창에도 로고가 있고
검정창이라 깔끔하고 좋습니다

 

 


그러고보니 루비똥은
항상 흰색계열만 사게 되는 것 같아요

 

 


옆면의 VL 로고 골드는
벗겨질 것 같은 비주얼입니다
이전 시즌이라고 해야하나
이전 모델에도 골드가 들어간 모델이 있는 데
옆 면 로고가 달라요
그 친구는 동그라미안에 VL있고 흰색으로 되어 있습니다
(이전 모델 공홈에 있음/얘는없음..)

 

 


뒷 면은 빤딱빤딱 모노그램인데
튀지 않고 괜찮습니다.

밑창에 가까운 부분이

번쩍번쩍 금색이 뙇!! 있어서 좀 그렇지만..ㅋㅋ

 


앞 부분에도 빤딱이가 있긴 하지만
튀지 않아 좋습니다
적당히 티도 나고요?ㅋㅋㅋ

 

 


사실은 36.5 으로 사온 줄 알았는 데
생각보다 타이트해서
살펴보니 36 이었어요..ㅋㅋㅋ
잘 신겠죠....?
타임아웃도 처음에 잘 신다가
오래 못 신고 아파서
아직도 새것 같은데...ㅋㅋㅋㅋ

 

 


포스팅하려고 사진 찍고 나서 둘러보다가
이렇게 본드가 보이는 부분들이 있어서 찍었어요

 

 


물론 안에 잘 꼬매져 있거나
엄청난 본드로 잘 붙여놨겠지만....
든든씨 런어웨이도 그랬었고
지금 잘 신고 있어서
괜찮겠거나 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다른 런어웨이들도 그럴 것 같아요
아니면....안돼는데...음...
불상사?가 생기면 다시 포스팅 수정하러 오겠습니닼ㅋㅋ

사이즈 선택에 도움되셨길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욧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