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초콜릿

[먹기][초콜릿]네슬레_Nestle_밀크초콜릿_Молочный шоколад_아몬드와 건포도_Миндаль и изюмом

해핌이 2015. 2. 20. 11:00
반응형

 

네슬레

밀크초콜릿

아몬드와 건포도

100g

 

Nestle

Молочный шоколад

Миндаль и изюмом

100g

 


 겉포장이 불안하다

금방 뜯어질 거 같이 생겼다

하지만

맛있다 ㅋㅋㅋ

네슬레에 취직하고 싶다 ㅋㅋ

매일 초콜릿먹게 헤헤헤헿


 

100g 에 몇 칼로리인지...

못찾겠다 ㅠㅠ

러시아어도 카작어도 모르니 ㅠ

진짜 무슨 용기로 카작까지 간거지 ㅋㅋ



다른 초콜릿과 다르게

겉포장을 뜯으면

초콜릿들의 공통 포장인

은박지? 포장도 함께

뜯기도록 설계되어있다

 

 

총 18조각

동글동그리한게 귀엽다

조각조각마다 nestle마크가!


 

뒷면을 보면

건포도와 아몬드 박힌 것이 보인당



리터스보다 조금 덜 두껍지만

리터스만큼

두터운 편인 초콜릿

역시 씹는 맛을 느낄 수 있당


네슬레 시리즈도 얼른 다 포스팅 해야징 ㅋㅋ

낯선 곳에서는 네슬레로 된 걸 사먹게 된다

뭔가 안전빵?느낌?ㅋㅋ

물도 초콜릿도 씨리얼도 전부 ㅋㅋㅋㅋ


한국에는 없나? 찾아봐야디 헤헿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