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c.

테크리버 저소음 마우스 블루투스 리시버 겸용 무선 마우스 TR-EM01 가격역주행 마우스

해핌이 2024. 9. 5. 10:05
반응형



테크리버

저소음 마우스

블루투스 리시버 겸용 무선 마우스

TR-EM01

 

 

23년도에 구매했던

로지텍 M170 무선마우스가

1년밖에 안되었는 데 사망한 줄 알고...

급하게 구매한

이마트 가격 역주행 마우스 입니다

(23년 5월 구매했던 M170은

여전히 잘 되고 있읍니다요 ㅎㅎ)

 

 

가격역주행이라는 이름답게

가격은 4,900원!!

반응형

 

테크리버라는 회사제품이고

품명은 TR-EM01 입니다

검색해보면

이마트몰이나 SSG 에서

구매할 수 있어요

 

 

블루투스랑 리시버 겸용이라

태블릿이나 휴대폰에도 연결할 수 있더라고요

 

 

물론 그렇게 사용해본 적은 없지만

블루투스 모드가 디폴트라

동봉된 AA 건전지 1개를 넣고

다른 블루투스 기기처럼

페어링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저는 리시버로만 사용해봤는 데

별도 프로그램 설치없이

리시버 끼우고

스위치를 on으로 하니

바로 되더라고요

 

 

저소음 마우스라고 되어 있는 데

거의 무소음이었어요

(제기준 ㅎㅎ)

 

 

사망한 줄 알았던 M170이 아니라

진짜로 사망했던 M171이 있어서

M171로 비교해봅니다 ㅎㅎ

(M170이랑 M171 외관은 똑같습니다)

 

 

전체적인 크기는 비슷하고

M170/M171 더 낮고 넓은 느낌이고

테크리버 가격역주행 마우스가

좀 더 좁고 통통한 느낌이에요

 

 

손이 작은 분들은

테크리버 마우스가 더 맞으실 것 같고

손이 크신 분들은

테크리버가 좀 작아서

적응하는 데 시간이 좀 걸리실 것 같아요

 

 

아래 on/off 스위치를 켜면 빨갛게 불이 들어와서

건전지가 다 되었는 지

마우스 자체가 고장인 지 알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다만 스위치 부분이 좀 작은 편이에요

 

부드럽게 클릭되고

가격 생각해서 좀 버벅일 줄 알았는 데

리시버모드 기준으로는

전혀 걸리는 부분이 없었습니다

 

우선 가격적으로 너무 메리트가 있으니까

1년 이상 고장없이 사용할 수 있다면

강추입니다ㅎㅎ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