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기/색조화장품

바비브라운_BobbiBrown_NEW 엑스트라 립 틴트_Extra Lip Tint Balm_베어 클라렛_Bare Claret

해핌이 2024. 5. 3. 10:03
반응형

 
바비브라운
NEW 엑스트라 립 틴트
베어 클라렛
 
BobbiBrown
Extra Lip Tint Balm
Bare Claret
 
(24년 4월)

 

 

립밤으로 잘 사용하고 있던

바비브라운 립틴트의 새로운 색상이 나와서

파우더 구매하는 김에

겸사겸사 하나 추가해보았습니다 ㅎㅎ

반응형


 
 

 

면세가 23불정도에
적립금 적용해서 20불정도
한국매장 가격은 47000원인데
면세가23불이 4월 기준 환율로
31000원정도이니까


인터넷면세점에서 사지 못하더라도
면세점이 확실히 저렴하기 때문에
계속 사용하는 제품이라면
면세챈스를 꼭 써야합니다 ㅎㅎ
 


립틴트야 5만원 이하제품이라
할인금액이 많이 체감되진 않지만
든든씨 소바쥬나 향수같은것들은
특히나 더 n년 이상 사용하셨다면
꼭 면세 특히 인터넷 면세 추천입니다
물론 소바쥬도 없는 게 더 많고
샤넬쪽도 오프라인만 있는 경우가 많지만요..


출처 : 바비브라운 홈페이지

 
암튼 그래서
이번에 구매한 바비브라운 립 틴트는
어 클라렛 색상입니다

 



New라고 되어있어서 고른것도 있고
그 전에 사용하던
베어펀치가 예시 차트와는 다르게
제 입술에서는 주황빛이 많이 나서
좀 더 덜 환한 걸로 하고 싶었어요
색상 설명도
‘쉬어한 번트 레드 틴트’ 라고 되어있고요

 

 

요즘 나오는 것들은

모두 바비브라운 마크가 있네요...

저 마크는 언제부터 있던 걸까요

저는 왜 아이비클럽 교복이 생각나는 지 ㅎㅎ

 

 

암튼 크기는 요정도이고

다 끄집어 올려도

뚜껑정도 길이입니다

 

 

립밤형태가 거의 그렇지만

엄청 무르기 때문에

적당히 빼내서 사용해야해요

테스트한다고 손등에 살살했는 데도

이렇게 뭉그러졌어요 ㅎㅎ

 

 

베어펀치를 다 써서
남아있는 걸 쥐어짜내서
엄밀히 쥐어파낸거지만 ㅎㅎ
그렇게 긁어모아 비교해봅니다

 

 

손등색상이랑 입에 바른 색상이랑
조금 달라서 저처럼 그냥 쓰지뭐 이렇게 안되시는
분들은 맞는 색상을 찾기 전에는
매장에서 테스트하시는 것이
오히려 돈 아끼는 길이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암튼 왼쪽 상단부터 메이크업포에버 하이드라블룸

바비브라운 베어 클라렛

바비브라운 베어 펀치  순서 입니다

 

 

손등으로는 많이 티가 안나서

티슈에 묻은 걸로 비교해보았습니다

메이크업포에버 하이드라브룸이랑 바비브라운 베어펀치가

핑크빛이 많이 돌고

베어 클라렛으 확실히 장미빛입니다

입술에 발라도 환해지기 보다

적당히 혈색있게 해주는 정도입니다

 

베어 펀치랑 비슷한데

베어 펀치보다 코랄빛 나는 걸 원하신다면

베어 블룸을 선택하시는 것이

좋고

베어 펀치나 베어 블룸처럼 환한 것보다

차분한 느낌으로 원하면

베어 클라렛이나

베어누드를 추천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글로시한 느낌없이 차분하게

혈색돌게 하는 기분이라

베어 클라렛 선택이 성공적이었습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