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건강기능식품

SmartyPants_키즈 멀티&파이버_Kids Multi&Fiber_데일리 젤리 멀티비타민_120정

해핌이 2024. 4. 13. 10:13
반응형

SmartyPants 

키즈 멀티&파이버

데일리 젤리 멀티비타민

120정

(30일 분량)

SmartyPants

Kids Multi&Fiber



 

1통에 120개 들어있고

하루 권장량은 4개여서

한달 분량입니다

만 4세부터 4개씩이라

쪼이는 아직 만 3세라 2개씩 주고 있어요

 



직전에 먹었던
키즈오메가3 DHA 구미는
Dha 44mg + Epa 8mg
인데


이건 epa+dha 100mg
비타민d도 800iu 나 돼서
멀티비타민 구미를

따로 안 먹어도 될 정도 입니다

반응형

 

가격은 23,420원

아마존에서 구입했어요

 

 

미개봉 안전씰은 있는 데

깔끔하게 떨어지지는 않고...

뚜껑 안쪽도 

거뭇한게 얼룩덜룩해요..

직구는 항상 그렇네요

엄마영양제도 그렇구..

오면서 열받아서 그른가..

 

향은 뚜껑열자마자 달콤한 향이 나는

과연 쪼이가 좋아할지 모르겠어요

 

 

직전에 먹었던

키즈 오메가 구미랑 멀티비타민 구미는

처음에 거부하다가

한달 정도 뒤에 갑자기 계속 더 달라고 하더라고요 ㅎㅎ

 

 

위에 곰돌이 모양은

오아시스에 구매했던

허벌랜드 키즈 멀티비타민 구미에요

https://amazingcho.tistory.com/453

 

허벌랜드_HerbaLand_키즈 멀티비타민미네랄_Multivitamins& Minerals_식물성 구미 젤리_vegetarian gummy jelly

허벌랜드 키즈 멀티비타민미네랄 식물성 구미 젤리 HerbaLand Gummies for kids Multivitamins & Minerals vegetarian gummy jelly 132g (60개) 만 3세인 쪼이는 비교적? 꾸준히 먹는 영양제로 비오비타 유산균과 차일드

amazingcho.tistory.com

 

 

 

일반 젤리처럼 탄성이 있는 편은 아니고

누르면 이렇게 뭉그러져지는 식감입니다

이것도 잘 먹어주면 좋겠네요

그럼 오메가 따로 비타민 따로 챙겨줄 필요없으니까 ㅎㅎ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