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윗홈/주방

레인보우샵_설거지비누_베이킹소다 솝_120g

해핌이 2024. 4. 9. 10:09
반응형


레인보우샵
설거지 비누
베이킹소다 솝
120g


(24년 3월)

 

 

오아시스에서 설거지 비누를 구입했습니다!

장보면서 대용량으로 아닌

이렇게 소량으로 구매할 수 있어서 참 좋아요




 

아래 소개글 중에서

맨손 사용에 혹해서 바로 주문했어요

 

" 설거지비누 본연의 기능에 충실하기 위해 향과 색소를빼고,

탈취와 세척력이 뛰어난 베이킹소다에

글리세린과 올리브오일 등의 안심성분을 더해

만들어 맨손으로도 문제없이 사용하실 수 있어요 "

반응형

 

베이킹소다, 시트르산, 글리세린, 올리브유, 솝베이스 외에

아무것도 넣지 않았다고 하네요

레인보우 식세기 세제도 잘 썼었는 데

제품이 전체적으로 뭐든 기본 이상은 하는 것 같아요

(물론 식세기 세제는 다른 1종세제로 갈아탔지만 ㅎㅎ)

 


오아시스에서
주문했는데
다른 보호 포장 없이
다른 제품들이랑 오다보니
저렇게 찌그러져 있기도 하더라고요


그래도 뭐 저는 상관이 없습니다 ㅎㅎ
물론 깨끗한 새것 느낌이면
기분은 좋겠지만유


뒤쪽은 홈이 패여있어서
덜 미끄러지게 되어 있는 건 줄 알았는데

 

포장에 설명된 내용을 보니

작아진 비누 잘 붙으라고 저렇게 되어 있는 건가 싶습니다

 

사실 저렇게 해놓는 다고

미끄러지지 않으려나? 녹으면 다 비슷할 텐데

라고 생각했는데 

다른 이유가 있었네요 ㅎㅎ

 

 

실사용 사진도 필요할 것 같아서

컵을 금방 씻어보려고

옥수수 수세미에 물을 묻혀서

바로 사용해보았습니다

 


옥수수 수세미가 거품이 잘 나는 편이긴 한데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프릴 세제보다

설거지 비누가 더 거품이 잘 나는 것 같아요



 

한 두번 쓱 문질렀는데도

거품이 생깁니다

 

세정력은 뛰어난 건 아니지만

기름기가 있는 게 아니라면

깔끔하고 뽀독하게 되는 편이라

유아식기나 기름기 없는

소량 설거지하기 참 좋습니다

 

장갑끼기 귀찮아서 맨손으로 자주 하는 데

성분도 안심이라 더 자주 쓰게 될 것 같아요 ㅎㅎ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