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윗홈/욕실

아베다_AVEDA_보태니컬 리페어_botanical repair_인텐시브 스트렝쓰닝 마스크_intensive strengthening masque_리치_rich

해핌이 2024. 4. 3. 10:03
반응형

 
아베다
보태니컬 리페어™ 
인텐시브 스트렝쓰닝 마스크
리치
 
Aveda
botanical repair 
intensive strengthening masque
rich

(24년 3월)

 

 

최근에 도브 비누 + 인바티 리치를 사용하는 데

트리트먼트까지 해줘도

모발이 조금 뻣뻣한 느낌이라

손상모용 샴푸인 보태니컬 스트렝스닝 샴푸를

구매할 때 함께 구매한 마스크 입니다

 

헤어 마스크는

키엘을 가장 오랫동안 사용하다가

2년 전부터 록시땅의 헤어마스크를 사용하고 있었는 데

향이 저와 좀 안 맞아서

손이 잘 안가더라고요

그래서 또 겸사겸사

아베다로 한 번 튜라이튜라이

반응형

 

 

 

컨디셔너 대신 사용할 수 있어서

샴푸 후 모발이 젖은 채로 사용합니다

저는 타올드라이를 약간 해준 후에 사용하고 있어요

 

 

열어보라고 되어 있어서

궁금해서 열어봤더니

그냥 사용법 다른 언어로 되어있는 거네요 ㅎㅎ

 

샴푸처럼 안 쪽에

따로 밀봉 씰 같은건 없이

뚜껑열면 바로 제품이 나옵니다

처음에 좀 당황했지만

전혀 흐르지 않고 깔끔한 걸 보고는

이것도 아베다가 추구하는

환경적인 모습의 일부인가 싶었습니다 ㅎㅎ

 

 

정말정말 꾸덕하고

물기 없는 손으로 이렇게 찍어바르면

딱 시어버터 핸드크림 질감이에요

 

그동안 사용했던 마스크가 두가지 밖에 없어서

그 두가지로만 비교하자면

가장 오래 사용했던 키엘 헤어 마스크와 비슷한 편이라

효과 또한 좋다면

아베다 보태니컬로 계속 구매할 예정입니다!

한통 다 비우고 또 + 플러스 후기를 써볼게요 ㅎㅎ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