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건강기능식품

[먹기][건강기능식품]정관장_홍삼원_홍삼음료

해핌이 2015. 3. 5. 11:00
반응형

 

 

정관장

홍삼원

홍삼음료

 

Korean Red Ginseng Drink

 

 

6년근 홍삼으로 만든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홍삼음료 입니다 ㅋㅋ

 

갑자기 어머니께서 끙끙대며

박스하나를 딱 가져오셨는데

홍삼파우치로 가득가득

 

우리집 사람들 열이 많은 편인데 ㅋㅋ

이런 건 꼭 안 맞다고 해도 먹어요..

건강욕심 ㅋㅋ

 

 

파우치 크기는

보통 파우치들과 비슷한

손바닥만한 크기구요

50ml가 한 봉입니다

 

 

자꾸 빛이 반사되서 자세히는

안보이실 것 같아서

적어드릴게요 ㅋㅋ

 

홍삼농축액이 0.36% 들어있어요;;

그 농축액은 6년근, 고형분 60%, 홍상성분 70mg/g이상이고

국산! 이랍니당

 

이외에도 국산 대추와 생강이 포함된

식물혼합농축액이 들어있데요 ㅋㅋ

 

이밖에는 정제수, 액상과당, 덱스트린, 맥아당,

구연산, 합성착향료(허브향)이 들어있네요

뭐가 뭔지 모르겠어요 허허;

 

 

영양성분은

총 1회 제공량 50ml에

30 kcal이구요

탄수화물 7g

당류 5g

이게 끝이에요 ㅋㅋ

다른 것들은 다 0으로 적혀있답니당

 

 

내용물을 보여드릴려고

가장 투명한 컵을 들고 왔는데 ㅋㅋ

50ml라는 것을 잊고..

그래도 색이랑 제형은

감이 오시죵?ㅋㅋ

 

 

50ml를 다 따르고

파우치와 비교를 해보았어요 ㅋㅋ

50ml라는 건 알고 있었지만

저렇게 보니

딱 한모금 감이네용 ㅋㅋㅋ

(사실 두모금 허허;;)

 

맛은 달달한 편이에요

홍삼 특유의 씁쓸함이

약간 있긴 하지만

전체적으로는 단맛이 나서

아이들도 잘 먹을 것 같아요 ㅋㅋ

 

이렇게 ㅋㅋㅋ

홍삼원 한박스를

한 800포 되는 것 같아요 ㅋㅋㅋ

다 먹고 펄펄 날아다녀야디 헤헿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