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기/건강기능식품

[먹기][건강기능식품]세노비스_CENOVIS_우먼스 멀티_Woment's Multi_여성을 위한 멀티비타민미네랄

해핌이 2015. 3. 2. 11:00
반응형

 

세노비스

우먼스 멀티

여성을 위한 멀티비타민미네랄

60정

99.6g

 

CENOVIS

Women's Multi

One a day

Multi Vitamins & Minerals

60 capsules

99.6g

 

 

올리브영에서도

대형마트에서도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세노비스의 멀티비타민입니당:)

 

 

저는 10대때 부터

몸에 좋다는 건

다 챙겨먹었었는데요

정작 열심히 챙겨먹어야 할 시기인

20대 후반에 들어서는...

소홀히 하게 되었어요 ㅠㅠ

 

 

그래서인지

트러블 하나 없던 피부에도

하나둘씩 이상이 생기기 시작하고..

심지어 입가도 트고

감기는 물론이고

소화기능까지 문제가 생기는

지경에 이르렀답니다..

 

물론 운동을 꾸준히 하신다면

영양제가 다 무슨 소용이겠습니까 ㅋㅋㅋ

운동이 최고의 노화방지 방법이라던데..

알면서도 못.. 안하는 1人..

 

입주변 트러블이 심해져서

약국에 갔더니

비타민 B를 처방해주더라구요

비타민 C와 오메가3는 꾸준히 챙겨먹고있었는데

비타민 B군이 부족했나봐요..

 

비타민 B로만 되어있는 영양제를

사려다가

마침 올리브영에서

남성용 여성용 멀티비타민 모두 세일을

하는 것을 보고

영양제도 같은 걸 하고 싶은 마음에 ㅋㅋ

든든씨꺼 하나, 제꺼 하나 이렇게 샀어요~

 

 

이렇게 테이프가 붙어있고,

올리브영에서는 투명비닐로 한번 포장되어있었어요.

 

 

하루에 한 알씩

식전 식후 상관없이

드시면 되요~

 

저는 항상 영양제나 약을 먹을 때

식간이나 식후 바로 먹는 편이에요

그래야 간에 무리가 덜하거든요 ㅋㅋ

 

 

이렇게 5알씩 3줄이 한판으로

총 4판이 들어있어서

60일 분량이에요

 

 

지금도 계속 먹고 있는 데

비타민 B만 먹었을 때

바로 효과를 봐서 그런지

뭔가 더 건강해졌다거나

이것때문에 피부가 좋아졌다거나

하는 건... 사실 잘 모르겠어요 ㅠㅠ

그치만 40대, 50대때 펄펄 날아다니려면

보험처럼 꾸준히 먹으려고요 ㅋㅋ

 

 

버츠비 립밤과 크기를 비교해 봤어요

타이레놀의 두배까진 아니어도

두배가까이 되는 것 같아요

그래서 거의 한달째되는 데도

매번 한번에 넘기기에 실패한답니다 ㅋㅋ

섭취방법에서

'충분한 물과 함께' 먹으랬으니까!

좋죠 뭐 ㅋㅋ 헤헤헤헿

 

아! 위에 사진에서

영양정보 표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비타민 C가 기준치의 60%정도여서

가끔 피곤하다 느낄 때

비타민 C를 따로 챙겨먹을 때도 있어요 ㅋㅋ


(고려은단 비타민 C리뷰에 

크기 비교해놓았어용! 링크입니당)

http://amazingcho.tistory.com/58

 

이제 빼도박도 못하는

20대 후반이 되었으니

소홀했던 관리를

다시 철저하게 해야겠어요!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