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c.

니가드키즈 4_KneeGuardKids4_프리미엄 카시트 발판 발받침대+10일사용후기추가

해핌이 2023. 3. 4. 10:04
반응형


니가드 키즈4
프리미엄 카시트 발판
발 받침대

(23년 2월)

 

 

회전형 카시트에서 휴대용카시트로 바꿔주면서
발이 동동 뜨는 걸 보고
발판을 해줘야겠다 생각했었어요
사실 니(knee)가드가 아니고 나가드라는 브랜드명인줄 알았어요...ㅋㅋㅋ

 

 

택배 받고 나서 아... 니가드구나..
knee... guard.....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 또 한참 웃고...
역시 행복은 멀리있지 않습니닼ㅋㅋ



11번가에서 타임딜로 54,900원에 주문했습니다
원래는 코스트코에서 판매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코스트코에 가서 구매하려고 했는 데
생각보다 안 가게 되더라고요....?ㅋㅋ

 

 

요즘은 앱으로도 코스트코 주문할 수 있어서...
가격은 조금 더 나가지만 방문해서 이고지고 하느니 낫겠다 싶기도 해요

 

 

사진촬영 방해하는 쪼이녀석

 

 

주니어 카시트랑 영유아 카시트랑

조립 방법이 다른 데

쉽게 빼고 넣고 해서 바꿔줄 수 있어요

 

 

쪼이는 영유아카시트를 답답해해서

15키로가 되지 않았는 데도

휴대용카시트로 바꿔줬었어요

그래도 영유아 월령이니까

영유아모드로 해줬는 데

불편한지 발을 안 올리고 양쪽으로 내려버리더라구요

 

 

니가드가 중간에 지지대라고 해야하나

기둥이 있어서

조금 불편할 것 같기는 해요

그래도 유모차처럼 중간에 있는 게 양쪽에 있는 것 보단 나은 것 같아요

 

 

저희차는 뒷좌석이 조금 틸팅되어 있어서 그런지

니가드 설치하니 뭔가 벅차보였어요...

isofix는 있어서 거기에 설치하긴 했으나

 

 


뭔가....


생각했던 그런 편안함과는 거리가 멀어보였어요....

 

 

조립은 엄청 쉬워요

동봉된 설명서 따라서 하면 돼요

 

 

구성품은 이게 끝!

 

 

발판은 이렇게 생겼어요

(솔직 구매후기를 말씀드리자면....

그냥 비행기좌석용 튜브같은 발판을 살 걸 그랬어요....)

 

 

발판 뒤쪽 버튼인데

여기를 눌러서 기울기를 조절해줍니다

 

 

힘을 되게 많이 준 것 같은데

차량에 설치하고 눌러보면

생각보다 잘 눌리고 편하게 조절가능합니다

 

 

이 버튼으로는

높낮이 조절을 해요

 

 

눌러서 기둥을 잡아줬던 잠금?을 해제해서

위 아래로 올렸다 내렸다 하는 원리에요

 

 

사진 상 아가는 되게 편해보이는데...

쪼이도 다시 영유아 카시트로 바꿔서 달아줘야하나...

양쪽이 막혀있으니까 너무 답답해해서 바꿔줬는 데

역시 육아용품은 산넘어 산...

 

 

서포트 레그가 있는 카시트라면

설치가 불가능하니까 꼭!! 확인 후 구매하셔야 해요

 

 

영유아카시트 / 주니어카시트 사용시에

각각 다르게 안내되어 있어서

혼란스러웠는 데...

바닥지지판은 안전을 위해 한 번 끼우면 다시 못 뺀다고 하니까..

아 잘못 설치했나 싶었는 데

 

 

바닥지지판이랑 봉부분만 다시 설치가 안되고

나머지 두개는 위로 올려서 뺐다가 넣었다가 하면서

조절할 수 있어서 

영유아 버전에서 주니어 버전으로

혹은 그 반대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더라구요

 

 

영유아 카시트 사용 중이시면

이 모양으로 설치하시면 돼고

주니어 카시트 사용 중이시면

발판이 중간으로 오게끔 설치하시면 됩니다

 

 

요 지지대만 한번 고정하면 기둥에서 안 빠지고

위쪽은 위아래로 조절가능하니까

영유아버전 - 주니어버전 자유롭게 변형가능합니다

 

쪼이는 영유아카시트는 아니지만

4세 미만라서

영유아모드로 했었는 데

앞서 말씀드린 것 처럼 무지 불편해해서

발이 닿지 않더라도

주니어 카시트 버전으로 해주려고 합니다

 

 

실제 사용자 나이보다

카시트 버전에 따라서 설치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아마도 쪼이가 100cm가 넘어가면..

유용하게 사용하지 않을까 싶다는 희망을 가지며...

계속 사용해봐야겠습니다..ㅋㅋㅋ

 

 

+ 약 10일 사용후기

주니어 모드로 바꿔주니

동동 떠있던 발이

딱 닿더라고요

쪼이는 93cm 정도 됐었는 데

지금 조금 더 키가 큰건지 모르겠지만...

발이 아주 편안하게 닿습니다

다만...

발판을 부숴지도록 툭툭 차버려서

안그래도 지지대가 흔들흔들한데

부숴지진 않을까..

쪼이 발이 더 아프진 않을까 걱정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너무 시끄럽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