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기/장난감

뽀롱뽀롱 뽀로로_스티커로 배우는_과일채소_스티커북

해핌이 2022. 10. 6. 10:05
반응형

 

뽀롱뽀롱 뽀로로

 

스티커로 배우는

과일 채소

 

5,000원

이마트

(22년 9월 기준)


 

3세 이상용이지만
쪼이는 22갤때 접했습니다

물론 안에 내용대로

숫자공부나 맞춰서 붙이는 건 못해요 ㅋㅋㅋㅋ

 

라벨이고 뭐고 스티커란 스티커는 다 떼어버리는

쪼이를 위해

스티커북을 사줘볼까 해서

마트에 간 김에 하나 사줘봤습니다

 

비닐에 잘 감싸져 있어서 내용을 볼 수는 없지만

겉 표지에 있는 이미지의 스티커 그대로 입니다

 

 

이것을 구매했을 적에는

뽀로로가 뭔지 모르던 쪼이...

이제는 ㅃㄹ로 라며 어눌하게 이야기합니다

어떻게 알았지...

 

 

탈 것, 마트, 공룡 등등 여러가지가 있었는데

과일/채소가 가장 익숙하고

흥미가 있을 것 같아서

과일채소로 고르기도 했고

마트나 탈 것도 좋아할 것 같아서

3가지를 보여주면서 고르게했는데

쪼이가 과일채소를 골라서 과일채소를 가져왔어요 ㅋㅋ

 

 

맨 앞쪽에 스티커가 몰려있고

스티커를 붙일 페이지가 적혀있어요

사실 쪼이에게는 필요가 없지요..

본인 마음대로 붙일테니까욬ㅋㅋㅋ

 

 

마지막에는 참 잘했어요 스티커도 있어서

칭찬스티커 판이나

조금 더 크면 알게될 때 좋아하는 장난감에

붙여줘도 좋을 것 같아요

 

 

이름 등을 적을 수 있는

빈칸 스티커도 있답니다

 

 

구매한 날 바로는 못 썼지만

열자마자 일주일 내내 가지고 놀았던 것 같아요

5천원이면 비싼 것 같다가도

이렇게 일주일 내내 가지고 놀면

가성비 좋다고 생각하기도 하고 ㅋㅋ

암튼 저는 22갤~24갤 놀이감으로 강추입니다

 

왼쪽이 스티커 부분

오른쪽이 붙이는 부분입니다

 

 

모양따라 위쪽에 붙이도록 해주고

아래쪽에 퀴즈같이

간단하게 학습할 수 있는 것도 있어서

아주아주 유용할 것 같아요

 

 

안내된 대로 3세 이상이 되면

학습용으로도 아주 괜찮을 것 같아서 강추입니다

아직은 하나, 둘, 셋 밖에 못하지만ㅋㅋㅋㅋ

 

 

 

 

쪼이는 한번에 다 못 붙여서 뜯어쓰진 않았지만

이렇게 점선이 있어서 쉽게 스티커 부분 페이지만

뜯을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요렇게 좌라락 뜯어서

해당 페이지에서 하나씩 붙일 수 있도록 편리하게 되어있습니다

뭐 이거 선물받은 것도 아니고

내돈내산이지만

5천원의 행복이었어요 ㅋㅋㅋ

22~24갤 장꾸 쪼이...

엄뫄 체력이 딸린다ㅠㅠ 미안허다...

 

그럼 오늘도 이 세상 모든 엄빠 빠이팅하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