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s

에버랜드 리뉴얼 앱 솜사탕 우천시 퍼레이드 운영 여부 확인 방법

해핌이 2023. 11. 16. 10:16
반응형

 
에버랜드

리뉴얼 앱에서
퍼레이드 운영여부 확인 방법
 

 
에버랜드 앱이 업데이트되면서
운휴정보와 공연정보를 확인하는 방법 역시
달라졌습니다!
 

반응형

 
메인화면 하단에
"지도"를 누르고
중간정도에 메뉴 화살표를 누르면
놀이기구와 공연 정보를 선택할 수 있는
메뉴들이 나옵니다
 

 
지도 → 중간메뉴 →  공연을 선택하면
공연별 정보를 알 수 있어요!
 




제가 스크린샷을 할 때는
4시여서 2:30 이었던 카니발 판타지 퍼레이드는
금일 종료라고 나옵니다
 

 
10월까지는 문라이트퍼레이드 8:30에 했었는 데
11월 초에는 7:30에 하더니
11월 중순부터는 7:00 인가봐요

폐장시간도 10시 에서 9시,
이번주는 8시까지 더라고요
퇴근하고 여유있게 가다가 퍼레이드도 못 보고
붕붕카도 못 타보고 올 뻔했어요 ㅎㅎ
 


 
공연일정은 주 단위로 업데이트 된다고 하더라고요
매주 수요일 늦은 오후에
일주일씩 주간단위로 확정되고
 

 
주간 공연 계획은
에버랜드 앱에서 우측 하단 "전체" 누르면
나오는 메뉴들 중 "공연시간"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물론 현장/기상상황에 따라
변경/취소 가능성은 있겠지유
 
에버랜드 어플리케이션 업데이트 이후에
도대체 어디서 확인할 수 있을까
전전긍긍이었는데
직접 문의하고 답변받은 내용
토대로 한 번 적어봅니다 ㅎㅎ
 


이번에 퍼레이드 시간이 변동이 있다는 것도
처음 알았네요 다행이에요
안그럼 늦어서 못 봤을 뻔 했어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스카이크루즈 운영여부!!
유모차땜시...
아니 유모차 아니어도 안아달라고 하면
정문으로 가기 ...허.....
상상도 하기 싫으네요 ㅋㅋ
암튼 스카이크루즈 운영여부도
 
메인 > 하단 "지도" > 상단 검색창에 "스카이"만 쳐도
알 수 있습니다




 


오늘의 파크는
오픈 전에 확인할때 좋고

오픈 후에 방문할 때는
앱 하단 지도 메뉴에서
어트렉션이나 퍼레이드를
검색해서 보는 게
더 빠를 것 같아요



아 그리고 피카츄를
폐장 2시간 전(6시쯤)에 갔는데
엄청 많아서
25,000원 주고 하나 구매했습니다!!
사실 에버랜드 팝콘통이 있어서
필요는 없었는데
매번 못 사던 피카츄가 있으니까
저도 모르게 사게 되더라고요 ㅎㅎ
충동구매로 후회중이지만..
그래도 귀여워서
계속 보게 되는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