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기/기초화장품

이솝_Aesop_테임_Tame_헤어 세럼_HairSerum_60ml

해핌이 2023. 5. 8. 10:08
반응형

 
이솝
테임 헤어 세럼
 
Aesop
Tame Hair Serum
60ml

(23년 4월)

 


이솝 헤어 세럼
새로운 제품이 있어서
사보았어요

반응형


분명 바이올렛 살 때는 없다고 했었는데..
크기는 벌써 몇십통째 쓰고 있는
허벌 데오도란트 스프레이형과
같습니다
이것도 만약 애정템이 된다면
작은 용량으로 몇십통을 쓰게되겟쥬..


작은 사이즈라 여행시에
아주 편할 것 같아요
그러나..
여행 언제 또 가볼런지.. 허허




리터럴리 테임 헤어 세럼이라
드라이 후에 날라다니는 애들을
잡아주는 용도로 사용하고 있는데


사실 향만 아니라면 저는 바이올렛이
더 효과적인 것 같아요
물론 이걸 매장에서 직원분께 설명듣고 산게 아니라
여느때와같티 허벌 데오도란트 주문하려는데
새로운게 보이길래


근데 또 그게 딱 제가 필요하던
헤어 세럼이고!!
그래서 바로 같이 주문한터라
바이올렛과의 용도나 성분 차이 등
정보를 알지 못하고 사용중입니다 ㅎㅎ
(공홈에서 찾아봐야지.. 나중에…)

가격은 43,000원 이었습니다

더현대닷컴에서 주문해서 이것저것 사용하고

백화점카드 할인 받으니 3만원대로 구매했어요

 


제형은 생각보다 끈적이지 않고
묽은 편이라 양조절을 잘 못 하더라도
떡져보이지는 않았어요


그런데 저는 이런 제형은 사실
십여년전부터 사용하던
실크테라피가 제일…..
잘 맞는 것 같아요 ㅎㅎㅎㅎ
한눈에 잔머리들 다 가라앉고
그치만 그건 양조절 실패시
즉각적으로 떡져보인다는
단점이 있쥬

그래서 바이올렛이 냄새만 적응된다면
곰손인 저에겐 딱인 것 같숨돠
물론 이 글은 테임헤어세럼 글입니다..허허




요것도 나쁘진 않지만 인생템이나
애정템은 아닐 것 같아요
그래도 꾸준히 써보고 난 다음은 또 다르기도 하니까
한 통 다 비우고
좋은 점이나 나쁜 점을 추가해보도록 하겠습니더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를레히호

copyright © amazing.ch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