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c.

[Etc.][마우스]로지텍_Logitech_무선마우스_Wireless Mouse_M171

해핌이 2016. 9. 2. 20:20
반응형

 

 

 

로지텍

무선마우스

M171

 

Logitech

Wireless Mouse

 

 

 

* 2022년 11월 기준 아래 포스팅 마우스는 하늘나라가셨고

이 포스팅의 마우스는 아직 짱짱하게 살아계십니다 ㅋㅋ

https://amazingcho.tistory.com/50

 

[Etc.][마우스]로지텍_Logitech_무선마우스_Wireless Mini Mouse_M187

로지텍 무선마우스 M187 Logitech Wireless Mini Mouse 로지텍 무선 미니마우스 입니다 중국에도 수출하나봐용 ㅋㅋ 처음에는 이렇게 화살표 모양의 종이가 껴있어요 ㅋㅋ 안에 건전지가 내장된 제품이

amazingcho.tistory.com

 

 

 

 

무선마우스가 아주아주 간절히 필요하던 순간!

 

미루고 또 미루고 있었는 데..

 

아주아주 운이 좋게 득템하게 되었어요 

 

(끼욜 소리질러>< 가리겟겟)

 

 

 

예전에 사용했던 미니 무선 마우스와 포장스타일이 아주 비슷해요

 

세울 수 있도록 플라스틱케이스에 담겨져 있어요

 

(같은 회사에서 나왔으니까 당연한거...하핫;)

 

 

 

(예전에 사용했던 미니 무선 마우스 M187 리뷰 링크입니당)

http://amazingcho.tistory.com/50

 

 

 

미니 마우스는 일년정도 사용하고 왼쪽버튼이 안되서 사망하였는데..

 

이 친구는 아무쪼록 2년정도는 사용할 수 있기를 기원하고 있어요 ㅋㅋㅋ

 

 

 

 

 

 

 

"쉬운 개봉"

 

이라고 되어 있어서 양옆에 점선처럼 

 

한 번 뜯으면 우두두 뜯을 수 있도록

 

만들어 진거 같은데...

 

 

 

 

 

 

 

아무리 당겨도...

 

손이 빨개지도록 당겨보아도 ㅠㅠ

 

뜯으려고 해보아도..

 

너무너무 안 뜯어졌어요..

 

이지 오픈이 아니에요!!!!

 

 

 

 

 

 

 

이지 개봉 붙들고 혼자서 고군분투하다가

 

결국 가위라는 도구의 도움을 받았지요

 

가위로도 잘 안 잘리더라구요

 

완전 튼튼 (따따봉b)

 

 

 

 

 

 

 

윗 부분이 조금 뜯기고 나니까

 

진짜 우두두두

 

조금만 요령있게 쉽게 뜯길 것 같아요!

 

아무래도 제가 요령없이

 

힘으로만 하려고 했었나봐요ㅋㅋㅋ

 

 

 

 

 

 

초점은 다 나갔지만...

(사실 그다지 안중요한 거 같아서,, 다시 안찍었어요..ㅋㅋ)

 

대충 이 친구는 안전한 친구다

 

품질이 괜찮다

 

중국에서 만들었다

 

등등이

 

나와 있는 라벨이에용

 

 

 

 

 

 

플라스틱은 던저버리고!

 

포장안에 있을 때보다

 

더 작아보여요*.*

 

전에 미니를 사용했어서 상대적으로 크게 느껴졌던 거일 수도 ㅋㅋ

 

 

 

 

 

 

그냥 왠지 이런거 모자이크 해야 될 것만 같았어요 ㅋㅋㅋ

 

뭣이 중한지 모르고 ㅋㅋㅋ 

 

시리얼 넘버랑 1년 보증해준다는 문구가 있길래 ㅋㅋ

 

사실 1년 안에 고장나더라도

 

A/S 요청하기 귀찮아서 잘 안하게 되더라구요 ㅠ

 

그럼 안돼는뎅.. 

 

 

 

 

 

 

위 쪽에 막 흠집이 있는 건

 

제가 플라스틱 케이스와 고군분투했단 흔적이에요.. ㅋㅋ

 

오.. 몰랐는 데 로지텍이 마우스로 유명한가봐요!

 

아니면 넘버원이 되고자 하는 포부를 저렇게 해놓으신 건가;

 

M171의 간단한 스펙이 적혀있어요!

 

저는 완전 막손이고 그냥 무선에 왼쪽 오른쪽 버튼, 스크롤만 되면 되서

 

거기서 거기이긴 한데 ㅋㅋ

 

 

10m 범위!

12개월의 베터리 수명!

플러그 앤 플러그 수신기!

 

 

다음 마우스 구입할 때는 스펙도 잘 보고 비교해봐야겠어요+.+

 

이렇게 또 하나씩 알아가는 맛이죵

 

 

 

 

 

 

플라스틱 케이스 속에 있을 때

 

바닥 부분이었던 곳에는 이렇게

 

인증번호/모델명/제조사/제조년월 정보가 있구용!

 

 

 

 

 

 

민트색 종이를 열면!

 

이렇게 그림과 함께 아주아주 친절하게

 

사용법이 나와 있어요

 

무선 마우스 처음 쓰는 분들도 한번에 이해하실 것 같아요!

 

 

 

 

 

 

그 아래부분에는 한국어 및 다른 외국어로

 

주의사항 등이 적혀있어요

 

 

인도네시아어도 있길래

 

로지텍 본사가 인도네시아였나 생각해서 검색해봤더니!!

 

 

스위스였어요

 

저는 왜 대만이 본사라고 생각했을까요 ㅋㅋ

 

스위스 로잔이 본사네요!

 

 

 

 

 

한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

 

미니 마우스도 작긴 했지만 그래도

 

작업하기에는 불편함이 없었는 데

 

이정도 크기가 딱 좋은거 같아요

 

 

 

 

 

 

뒷면에는

 

보시다시피 모델명이랑

 

시리얼넘버, 파트넘버가 적혀있고

 

온오프 스위치가 있어요

 

저번에 스위치 안 켜고 수신기만 꼽고

 

이거 왜 안돼냐며....

 

혼자 바보짓 했었다능 ㅠㅠ

 

지금 생각해도 이불킥..ㅋㅋㅋㅋㅋ

 

 

 

 

 

 

 

사용하기 전에 화살표 방향으로

 

잡아당겨서 건전지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넘나 당연한건데...;;;;;;)

 

 

 

 

 

 

 

친절한 로지텍

 

 

 

 

 

 

미끄러지듯이 저 부분을 잡고 내리면

 

건전지랑 수신기가 들어있어요~

 

 

 

 

 

 

짜잔

 

 

 

 

 

 

딱 USB 단자 크기의 수신기!

 

 

 

 

 

KC인증 마크도 있고

 

뭔가 미니 마우스보다 튼튼해 보여요 ㅋㅋㅋ

 

기분 탓인가

 

 

검정색 부분도 컴퓨터에 장착하면

 

무선 마우스 수신기보다 더 두꺼운 느낌이더라구요

 

나중에 비교해봐야딩

 

 

 

 

 

 

Logitech

 

스위스가 본사라니....

 

왜 대만껀 줄 알았지 ㅠㅠ;

 

요즘 대만이 전자제품 괜찮은 걸 많이 만들어서 그런가...

 

 

 

 

 

 

이 수신기가 닳고 닳때까지 열심히 쓸거에요*.*!!

 

 

 

 

 

 

수신기 장착!

 

 

 

 

 

 

깔끔한 블랙!

 

파란/빨강/검정

 

이렇게 세가지 종류로 나오는 데

 

저는 검정이 무난하고 좋아요!

 

물론 고를 순 없었지만 ㅋㅋㅋ

 

매직 마우스만큼은 아니지만 그래도 꽤 잘 어울리네용

 

 

이 친구는 제발 1년은 정상작동되기를 바라며!!

 

일주일정도 된 지금까지는 

 

가격도 기능도 넘나 맘에 드는 마우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로지텍 홈페이지에서! - 링크는 M171 정보가 나와있는 주소입니다 :) )

http://www.logitech.com/ko-kr/product/m170-m171-wireless-mouse?WT.ac=HPB2-CTA1-m170

 

 

 

 

 

copyrightⓒamazing.cho

 

 

 

반응형